젠테, 카카오뱅크와 '나의 추구미' 이벤트…최대 15만원 할인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테가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나의 추구미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젠테가 큐레이션한 다양한 셀럽의 패션과 룩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을 선택하면 최종적으로 어울리는 브랜드가 추천된다.
고객들은 각 라운드에서 제공되는 스타일 중 하나를 선택, 최종적으로 자신만의 패션 셀럽과 스타일을 발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젠테가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나의 추구미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젠테가 큐레이션한 다양한 셀럽의 패션과 룩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을 선택하면 최종적으로 어울리는 브랜드가 추천된다.
패션에 대한 재미와 흥미를 더하기 위해 '셀럽 패션 이상형 월드컵'을 도입했다. 고객들은 각 라운드에서 제공되는 스타일 중 하나를 선택, 최종적으로 자신만의 패션 셀럽과 스타일을 발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 룩'을 최종적으로 선택하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브랜드로 '생 로랑'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3월 4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회원가입 및 참여 고객들은 최대 1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승탄 젠테 대표는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젠테의 큐레이션 능력을 재미있게 체험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한국 안방 점령 가속…고용·투자는 없다
- 트럼프-젤렌스키, 오는 28일 '광물협정'에 서명할 듯
- 尹, 최후진술 “계엄 목적 이뤄”..헌재, 3월 중순께 탄핵 여부 결정
- “커피 한잔 마시는 사이 완충” ...포스텍, 고속 충전·고용량 배터리 음극재 개발
- 트럼프, '구리'에도 관세 부과할듯...조사 지시
- 쿠팡, 지난해 영업이익 6023억원...전년대비 2.4% 줄어
- 오픈AI가 탐내는 '휴머노이드 로봇 집사'...청소에 빨래까지 '척척'
- '음주운전 동승자' 보상금 40% 감액...자동차보험 개편
- 리사 출연 美 드라마에 태국 호텔 예약 500%↑… 태국 정부도 감사 인사
- '행복한 나라' 부탄서도 '스마트보드' 쓴다...신일전자, 상반기부터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