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속옷 같이 입는다…협찬받아서 다 똑같아" ('살롱드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로베이스원이 멤버들끼리 속옷을 같이 입는다고 고백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테오'의 '살롱드립2'에서는 제로베이스원(제베원, ZB1) 성한빈과 장하오가 등장했다.
이날 장도연이 성한빈, 장하오의 케미를 묻자 성한빈은 부부 같다면서 "엄청 사이좋게 지내고, 엄청 싸우고"라고 이유를 밝혔다.
장도연이 제일 불편한 게 뭔지 묻자 성한빈은 "먹은 거 안 치우는 게 불편하다"라며 보통 자신이 치우고, 장하오고 어지르는 편이라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제로베이스원이 멤버들끼리 속옷을 같이 입는다고 고백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테오'의 '살롱드립2'에서는 제로베이스원(제베원, ZB1) 성한빈과 장하오가 등장했다.
이날 장도연이 성한빈, 장하오의 케미를 묻자 성한빈은 부부 같다면서 "엄청 사이좋게 지내고, 엄청 싸우고"라고 이유를 밝혔다. 성한빈은 다른 국적 멤버가 많아서 다른 점으론 식습관이라고 했다. 장하오는 두리안을 엄청 좋아한다고 고백하며 "한국분들이 대부분 안 좋아한다"고 했다. 성한빈은 "제가 숙소 침실에서 누워있는데 스멀스멀 냄새가 나더라. 나갔더니 하오 형이 노란 걸 맛있게 먹고 있더라. 예쁘게 생겼으니까 그거라곤 생각 못하고 빨래인 줄 알았다. 대신 돌려주려고 찾는데 두리안에서 냄새나는 거더라"고 밝혔다.



장하오는 "처음엔 냄새난다고 베란다 가서 먹으라고 했다. 이젠 습관이 돼서 빨리 먹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불쌍한 척하면서 나갔다. 옷을 다 벗고 밖에서 떨면서 먹었다. 그래서 한빈이가 보고 불쌍하다고 들어와서 먹으라고 했다"고 했고, 성한빈은 "그랬다가 옷 입고 다시 나가서 먹으라고 했다"며 도저히 참을 수 없었다고 고백했다.
숙소 생활한 지 2년 됐다는 제베원. 장도연이 제일 불편한 게 뭔지 묻자 성한빈은 "먹은 거 안 치우는 게 불편하다"라며 보통 자신이 치우고, 장하오고 어지르는 편이라고 폭로했다. 장하오는 "그런 적 없다"고 반박하기도.
이어 장도연은 숙소 룰에 대해 물으며 "어떤 보이그룹은 서로 속옷은 손대지 말자고 하던데"라고 했지만, 성한빈은 "저희는 빨래 된 거 있으면 입는다"고 밝혔다. 장하오는 "저희가 협찬받아서 속옷이 다 똑같이 생겼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안이 동안보다 일찍 사망"… 이경규 "바다낚시 때문에 얼굴 훅 가" ('경이로운 습관')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에 핑크빛 폭주.. 크리스마스까지 챙겼다('사당귀')[종합]
- 투개월 도대윤, 클럽 논란→정신병원 강제 입원.. 15년 만에 다시 무대 섰다('언더커버')
- 장신영, 강경준 불륜 용서하고 일상 되찾았다.. 환한 미소 속 여유와 안정
- 레인보우 노을, 4월의 신부 된다.. 연예인 뺨 치는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전문]
- 이순실 "인신매매단 내 앞에서 딸 가격 흥정…눈물도 말랐다" (같이삽시다) [종합]
- "약혼남=바람남" 15기 정숙, 예비신랑 양다리 의혹에 결혼 게시물 삭제
- 곽시양 "결혼하고 싶은데 돈 없어…집 빚+부모님 병원비" 고백 (라스) [종합]
- '음주운전→결혼' 진예솔 "미숙하고 이기적이었다.. 앞으론 성숙하게 살아갈 것"
- 페이커 "상금 계산 따로 안 해, 돈 쓸 일 없어서 거의 안 쓰는 편"('살롱드립2')[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