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오늘(25일) 정규 3집 발매…신곡 '투 배드' 이목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G-DRAGON)이 11년 5개월 만에 정규 3집 앨범을 발매한다.
지드래곤은 오늘(25일) 오후 2시 정규 3집 앨범 '위버맨쉬(Übermensch)'를 발매한다.
앨범 발매를 알리는 포스터 속 지드래곤은 파티의 호스트처럼 등장해 화려하고 강렬한 파티의 시작을 알렸다.
더불어 색감과 조합이 통통 튀는 스타일리시한 지드래곤만의 감성이 더해진 장면들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지드래곤(G-DRAGON)이 11년 5개월 만에 정규 3집 앨범을 발매한다.
지드래곤은 오늘(25일) 오후 2시 정규 3집 앨범 '위버맨쉬(Übermensch)'를 발매한다.
앨범 발매를 알리는 포스터 속 지드래곤은 파티의 호스트처럼 등장해 화려하고 강렬한 파티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별 문양의 스카프와 리본 포인트가 돋보이는 레드 재킷을 입고 있다. 민트색의 헤어스타일도 눈에 띈다.
'파워', '홈 스위트 홈'의 흥행을 이을 타이틀곡 제목은 '투 배드(TOO BAD)'. 이번 타이틀곡은 듣는 순간 절로 리듬을 타게 되는 흥겹고 리드미컬한 비트가 특징이다.
이 곡을 통해 미국의 한국계 싱어송라이터이자 래퍼, 드러머인 앤더슨 팩(Anderson .Paak)과의 협업이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투 배드' 뮤직비디오에는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특별 출연했다. 더불어 색감과 조합이 통통 튀는 스타일리시한 지드래곤만의 감성이 더해진 장면들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치심 느끼는 사람들 줄줄이...이수지가 날린 홈런에 대한민국 '열광' [지금이뉴스]
- 홀쭉해진 방시혁, '경제계 데뷔'…한경협 총회 깜짝 등장
- 홍상수, 오늘(20일) 베를린영화제 기자회견…만삭의 김민희와 함께 독일行
- 지드래곤, 새 앨범 4번 트랙 '드라마' 뮤비 티저 공개
- '무한도전' 출연 요가 강사 이유주 사망
- [속보] 특검, '나토 3종' 수수 혐의 김건희 추가 기소
- 인도 부모, 다른 카스트 계급 남성과 연애한 10대 딸 살해
- 술취한 日 경찰,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 머리 잘라
- 일본 아키타 동물원 직원, 산에서 내려온 야생 곰에게 피습
- 하반신 마비 필리핀 소녀, 세브란스서 새 삶...JYP 전액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