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롤모델=소녀시대, 큰 관심 부담감보다는 감사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롤모델로 소녀시대를 언급했다.
하츠투하츠는 24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첫 싱글 'The Chas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그룹의 롤모델로 소녀시대를 꼽으며 "한 분 한 분 가진 매력이 모여서 큰 시너지를 내는 소녀시대 선배들처럼 우리도 그런 부분을 닮고 싶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롤모델로 소녀시대를 언급했다.
하츠투하츠는 24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첫 싱글 ‘The Chas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그룹의 롤모델로 소녀시대를 꼽으며 “한 분 한 분 가진 매력이 모여서 큰 시너지를 내는 소녀시대 선배들처럼 우리도 그런 부분을 닮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지고 싶은 수식어로는 “‘2025년 최고의 신인’이라는 말을 듣고 싶다. 하트투하츠의 해로 만들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SM 신인 걸그룹으로서 크게 주목받는 것과 관련해서는 “부담감보다는 감사함이 컸다. 데뷔 전부터 많은 분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더 힘을 내서 데뷔를 준비할 수 있었다. 많은 관심과 응원에 보답할 수 있는 하츠투하츠가 되겠다”고 전했다.
하츠투하츠는 카르멘, 지우,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 8인으로 구성된 다국적 걸그룹이다. 첫 싱글 ‘The Chase’(더 체이스)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이자 데뷔곡인 ‘The Chase’와 수록곡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총 2곡이 수록됐다. 앨범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날 음반으로도 출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으뜸, CG 같은 근육 자랑…탄탄 질감 느껴져 [DA★]
- 전진♥류이서 결국 계약서 꺼냈다…이별의 날에 ‘큰 결심’ (TV 동물농장)
- 귀 잘린 채 베개에 피가 흥건…토니안, 극심한 우울증 고백 (미우새)
- 고아라, 파격 19금 연담집 쓴 작가였네… 충격 반전 (춘화연애담)
- 추성훈 무대 찢었다→장민호·이찬원 화들짝 (잘생긴 트롯)[TV종합]
- 김희정, 운동복 자태도 남달라…건강미 넘치는 바디 [DA★]
- 김종국 무너졌다, “사실 결혼 안 했죠?” 역대급 질문에 난리 (런닝맨)
- 용담=인기녀, 새해 첫날 터졌다 ‘뜨겁네 뜨거워’ (나솔사계)
- ‘아빠 둘’ 현빈·정우성 떴다, 이영자 손맛도 터져 (전참시)
- 日 유명 걸그룹 멤버 “여성으로 사는 게 불편”…가슴 절제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