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초면 정해인에 반말하더니 또 공개 사과 “기분 나빴을 것” (굿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데이' 황광희와 정해인이 만났다.
2월 23일 방송된 '굿데이'에서는 지드래곤, 김수현, 정해인, 임시완, 이수혁, 황광희까지 역대급 라인업의 88년생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인기척이 들리자 황광희는 "어색할 것 같다. 임시완 왔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으나 모습을 비춘 건 정해인이었다.
앞서 임시완과 함께 '핑계고'에 출연했던 황광희가 토크 중 정해인의 이름을 반말로 여러 차례 언급했던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굿데이' 황광희와 정해인이 만났다.
2월 23일 방송된 '굿데이'에서는 지드래곤, 김수현, 정해인, 임시완, 이수혁, 황광희까지 역대급 라인업의 88년생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황광희는 '나는 솔로' 콘셉트로 진행된 88나라에 가장 먼저 등장했다. 인기척이 들리자 황광희는 "어색할 것 같다. 임시완 왔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으나 모습을 비춘 건 정해인이었다. 1시간 전 일본에서 귀국한 정해인은 88나라 참석을 위해 비행 일정까지 변경했다고.
초면이 탓에 어색하게 인사를 나눈 정해인과 황광희는 특별한 인연이 있었다. 앞서 임시완과 함께 '핑계고'에 출연했던 황광희가 토크 중 정해인의 이름을 반말로 여러 차례 언급했던 것. 이후 황광희는 정해인 SNS에 "한 번도 본 적 없는 정해인님께 '정해인'이라 해서 마음이 쓰인다"며 사과글을 남긴 바 있다.
황광희가 "기분 나빴을 것 같다"며 당시 이야기를 꺼내자 정해인은 "전혀 아니다. 그렇게 방송에서 언급해 주면 고맙다"고 미소를 지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다비치 강민경, 가슴 위로 옷이 없네? 파격 노출에 고현정도 ‘좋아요’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추신수 아내 하원미, 하와이 해변서 과감 비키니‥슬쩍 드러난 타투까지
- 김성령, 요리 대신 피부과서 900샷 선택 “달걀프라이·라면도 안 해”(전현무계획2)
- 故 김새론에 술 한잔 사주고 싶었을 뿐인데‥추모도 검열받는 시대[이슈와치]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김성령, 배우 비주얼 두 아들 공개 “25살 첫째 스키강사”(전현무계획2)[어제TV]
- 차은우, 꼴뚜기 비니를 써도 잘생겼네‥굴욕이 뭐예요?
- 근육 다 빠진 이상화, 위기감에 헬스장 출근 “운동 시작 후달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