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子 준수 “20kg 감량···비법은” (미우새)
장정윤 기자 2025. 2. 23. 22:25

배우 이종혁의 아들 준수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오리 새끼’ (이하 ‘미우새’)에선 이종혁과 그의 아들 준수 군이 출연했다.
이날 준수는 109kg에서 20kg 가까이 체중 감량을 한 사실을 밝혔다. 준수는 “지금은 키도 크면서 다이어트를 해서 88kg”라고 전했다.
준수는 다이어트 비법 대해 “한끼만 먹었다. 또 (운동으로는) 물구나무서기를 자주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준수는 직접 물구나무서기를 보여줬고, 손쉽게 성공개 박수를 받았다.
이를 본 준수와 함께 ‘아빠 어디가’에 출연한 윤민수는 “주변에서 사람들이 살 빼라고 하고 뺄 때마다 얼마를 주겠다고 공약을 하기도 했다”며 “그 당시에 제가 20kg 감량하면 200만 원 준다고 했던 것 같다. 이제 좀 멀리해야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
- “불륜몽·정자몽? 모두 조작된 것” MC몽, 차가원에 송금한 내역까지 공개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55세 자연임신’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딸 출산에 결국 눈물 (조선의 사랑꾼)
- 이지혜, 곽튜브 ♥공무원 아내 미모에 깜짝…“너무 예뻐” (관종언니)
- ‘저속노화’ 정희원 “살려주세요, 후회하고 있어요”
- 이미주, 데뷔 전 소속사 만행 폭로…“다 사기꾼, 위약금 물고 나와”
- ‘손예진♥’ 현빈, DNA 몰빵 子에 “더 크면 걱정 생길 것 같다” (요정식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