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원♥’ 배다해, 시부모와 럭셔리 해외여행 “더 편해진 느낌”(다해는다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배다해가 시부모와 함께 해외여행을 갔다.
2월 22일 '다해는다해' 채널에는 '시댁 여행. 시부모님과 첫 해외여행. 다낭 가면 여기 꼭가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장원 배다해 부부가 시부모와 함께 베트남 다낭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배다해는 자막을 통해 "시부모님과 둘째 동생 여행에 합류하게 된 갑작스러운 여행이었지만 시부모님과 함께 힐링하는 여행도 좋았고, 둘째 동생네랑도 더 편해진 느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가수 배다해가 시부모와 함께 해외여행을 갔다.
2월 22일 '다해는다해' 채널에는 '시댁 여행. 시부모님과 첫 해외여행. 다낭 가면 여기 꼭가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장원 배다해 부부가 시부모와 함께 베트남 다낭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배다해는 "둘째네가 고른 인터컨티넨탈 패밀리 페닌슐라 리조트"라며 럭셔리한 숙소를 소개했다.
이후 배다해는 조식을 먹으며 "아버님 덕에 좋은 자리에서 식사한다"고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저녁으로는 랍스터를 즐겼다. 배다해는 자막을 통해 "시부모님과 둘째 동생 여행에 합류하게 된 갑작스러운 여행이었지만 시부모님과 함께 힐링하는 여행도 좋았고, 둘째 동생네랑도 더 편해진 느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다비치 강민경, 가슴 위로 옷이 없네? 파격 노출에 고현정도 ‘좋아요’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김성령, 요리 대신 피부과서 900샷 선택 “달걀프라이·라면도 안 해”(전현무계획2)
- 추신수 아내 하원미, 하와이 해변서 과감 비키니‥슬쩍 드러난 타투까지
- 故 김새론에 술 한잔 사주고 싶었을 뿐인데‥추모도 검열받는 시대[이슈와치]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차은우, 꼴뚜기 비니를 써도 잘생겼네‥굴욕이 뭐예요?
- 윤승아 48㎏에도 “출산 후 자신 없어져, 우울감 찾아와” 2주 다이어트 결과는?
- 근육 다 빠진 이상화, 위기감에 헬스장 출근 “운동 시작 후달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