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근 “시모와 연락 끊어, 명절에 여행가니 피부 윤기나”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근이 명절에 가족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했다.
2월 22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배우 이혜근이 시어머니와 여전히 인연을 끊은 상태라 밝혔다.
MC 최은경은 이혜근에게 "지난번에 출연해서 시어머니와 인연을 끊었다고 해서 놀라고 괜찮은지 궁금했다"고 근황을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이혜근이 명절에 가족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했다.
2월 22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배우 이혜근이 시어머니와 여전히 인연을 끊은 상태라 밝혔다.
MC 최은경은 이혜근에게 “지난번에 출연해서 시어머니와 인연을 끊었다고 해서 놀라고 괜찮은지 궁금했다”고 근황을 질문했다.
이에 이혜근은 “아직까지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하다. 올해도 명절에 시댁보다 가족끼리 오붓하게 여행 다녀오니 싸울 일이 없어 편안하고, 마음 상할 일도 없고, 피부가 좀 윤기가 나지 않냐”고 말했다.
MC 박수홍은 “옆에 계신 시어머니 분들이 표정이 안 좋다. 너무 시어머니들이다”며 이혜정, 원종례의 표정을 읽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혜근은 “왜 저를 이렇게 가까이 앉혀두셔서”라며 이혜정, 원종례의 눈치를 살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다비치 강민경, 가슴 위로 옷이 없네? 파격 노출에 고현정도 ‘좋아요’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김성령, 요리 대신 피부과서 900샷 선택 “달걀프라이·라면도 안 해”(전현무계획2)
- 추신수 아내 하원미, 하와이 해변서 과감 비키니‥슬쩍 드러난 타투까지
- 故 김새론에 술 한잔 사주고 싶었을 뿐인데‥추모도 검열받는 시대[이슈와치]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윤승아 48㎏에도 “출산 후 자신 없어져, 우울감 찾아와” 2주 다이어트 결과는?
- 차은우, 꼴뚜기 비니를 써도 잘생겼네‥굴욕이 뭐예요?
- 근육 다 빠진 이상화, 위기감에 헬스장 출근 “운동 시작 후달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