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아내' 이솔이, 당뇨 투병…"사과도 안 먹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이솔이(37)가 남편인 개그맨 박성광(44)과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이솔이'에는 '두둥! 남편 박성광 등장. 반전매력 가득한 우리집 연예인 일상 보러오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솔이는 박성광이 아침 식사 하는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이솔이는 박성광에게 "아침을 챙겨 먹는 이유가 뭐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성광. (사진=유튜브 채널 '이솔이' 캡처) 2025.02.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2/22/newsis/20250222101145219vwjv.jpg)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유튜버 이솔이(37)가 남편인 개그맨 박성광(44)과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이솔이'에는 '두둥! 남편 박성광 등장. 반전매력 가득한 우리집 연예인 일상 보러오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솔이는 박성광이 아침 식사 하는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이솔이는 "난 아침에 사과를 먹으면 혈당이 올라간다. 가족 내력으로 당뇨가 있다"고 털어놨다.
"제가 사과를 오래 먹고 그 다음에 피를 검사했더니 혈당이 올라가 있더라. 그래서 저는 그 때부터 사과도 안 먹는다"고 밝혔다.
이솔이는 박성광에게 "아침을 챙겨 먹는 이유가 뭐냐"고 물었다.
박성광은 "뱃살, 콜레스테롤 관리다. 제가 콜레스테롤이 높다고 하더라. 그리고 위도 안 좋다. 근데 병원 가면 위가 너무 깔끔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난 위가 안 좋다는 경험을 해본 적 없다. 근데 나이 먹으니까 어쩔 수 없더라. 아무리 말해도 젊을 땐 모른다"라고 말했다.
박성광은 최근 건강염려증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지난 6일 소셜미디어에 "한 달 전부터 속이 너무 안 좋았다. 무슨 문제인지 몰라 병원을 전전했고, 결국 수면 마취도 여러 번 했다"고 썼다. "그러다 친한 의사 형님 덕분에 또다시 위 내시경을 받았다. 그리고 그는 말했다. '너 병 있어. 건강 염려증'"이라고 밝혔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2020년 결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주사이모, 돌연 글 수정…"'허위 제보자들' 사과는 해야지?"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사과문 쓴 날…母 '장어집 법인' 강남 전출
- KCM, 미모의 9세 연하 아내 첫 공개 "민지 닮은 꼴"
- 상간녀 남편과 위로 나누다 연인으로…'맞바람' 부부의 결말
- 황신혜 "딸, 내 이혼 기사로 알아…죽을 만큼 힘들어해"
- 신수지, 결혼전제 열애설 부인 "상견례 못해봐"
- '비출혈 활동중단' 차주영 "이목 집중 어려워…졸도할 듯"
- 차은우 '군악대 재보직 검토' 민원…200억 탈세 의혹 여파
- "뉴진스 탬퍼링? 멤버 1人 가족의 사기극…민희진, 충격에 실신도"(종합2보)
- 어쿠스틱콜라보 모수진, 27세로 사망…"사인 비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