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상수의 매니저"…김민희, 이러려고 톱배우 걷어차고 불륜 임신했나[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상수 감독이 배우 김민희를 언급했다.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은 2015년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통해 연인 관계로 발전, 2016년 불륜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그리고 지난달 김민희가 홍상수 감독의 아이를 자연 임신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그리고 19일에는 만삭의 몸으로 홍상수 감독과 함께 독일 뮌헨 행 비행기에 탄 김민희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홍상수 감독이 배우 김민희를 언급했다.
20일(현지시각) 오후 독일 베를린에서 홍상수 감독의 33번째 장편영화 '그 자연이 네게 뭐라고 하니' 월드 프리미어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홍상수 감독은 영화 작업에 대한 질문에 "동료들이 있다. 프로덕션 매니저인 김민희 등 3명이다. 붐 마이크 기사까지 4명이 작업한다"고 김민희를 직접 언급했다.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은 2015년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통해 연인 관계로 발전, 2016년 불륜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후 홍상수 감독은 본처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지만 기각당했고, 김민희와는 동거 관계를 유지해왔다.

이 여파로 김민희는 사실상 연예 활동을 중단했다. 그는 홍상수 감독의 영화를 통해서만 얼굴을 비추고 있다.
그리고 지난달 김민희가 홍상수 감독의 아이를 자연 임신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경기도 하남에서 동거 중인 두 사람은 김민희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마트에서 장을 보는 등 일상을 즐겼다. 그리고 19일에는 만삭의 몸으로 홍상수 감독과 함께 독일 뮌헨 행 비행기에 탄 김민희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김민희는 선글래스와 마스크, 오버핏 롱코트로 몸을 가렸지만 만삭의 D라인 만큼은 감춰지지 않았다.
김민희는 '화차' '아가씨' 등을 통해 연기력과 독특한 매력을 인정받으며 톱 배우 반열에 올랐다. 그랬던 그가 홍상수 감독과 9년간의 불륜을 이어오며 '홍상수의 매니저'가 된 모습에 팬들은 안타까움과 실망을 드러내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민상♥한윤서 “축 결혼. 1호가 될 순 없어”..막무가내 결혼 약속
- [종합]이재성, 아나운서 최초 베드신 촬영…서장훈도 "눈에서 야망 보인다…
- 담배피는 박보영, 귀하다는 흡연신 공개.."촬영때 난리" [SC이슈]
- "장모님 친구와도 불륜"…'이상성욕자' 19禁영화 같은 사연 충격 "너무…
- [단독] 배용준♥박수진, 하와이 근황 첫공개...각별한 자녀 사랑+통 큰…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 "1년에서 10년 보고 있어"
- 사망한 ‘나 홀로 집에’ 엄마, 장기 거꾸로 희귀병 앓아 “나는 괴물”
- 지상렬♥신보람, 결혼 경사 앞두고 속상한 심경 "별 얘기 다 나와" ('살림남2')
- 김지연, 이세창과 이혼 사유 고백 "참아주는데 자괴감 들어, 내가 놔준 것" ('동치미')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