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 다시 태어났다"…이런 모습 처음, 극과극 카니 만나 이상 증세 (나혼산)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주승과 카니가 키의 집에서 처음 만나 웃음을 선사했다.
키는 "카니가 신혼집이다 보니 혹시 필요한 물건 있으면 나눠주고 싶어서 불렀다"고 밝혔다.
하지만 키 못지 않은 맥시멀리스트란 카니는 "우리 남편이 맨날 이렇게 말한다. '또 샀어? 또 샀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키가 카니에게 뮤지컬식으로 말하자 이주승은 "너 술 취했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이주승과 카니가 키의 집에서 처음 만나 웃음을 선사했다.
2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사를 준비하는 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키는 조금 휑해진 집을 공개했다. 키는 "이사를 일주일 앞두고 있는데, 일차적으로 큰 짐들은 미리 정리했다"고 밝혔다. 키는 "제가 살았던 집 중엔 가장 오래 살았던 집이다. 꽉 채워서 4년을 살았다"라며 "많이 정들었다. 이 집에서 할 수 있는 거 다 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기안84는 "뉴스에 이렇게 많이 나온 집도 없을 거다"라고 말하기도.
키는 "한꺼번에 정리하면 너무 정신없을 까봐 조금씩 매일 이사를 하는 상태다"라며 정리가 한참 남았다고 했다. 전현무가 "버릴 때 연락하지"라고 탐내자 코쿤은 "둘 데도 없으면서"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반려견 꼼데와 가르송은 열정적으로 싸우고 있었다. 키는 "잘 보면 안 문다. 가짜 싸움이라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문제는 주방이었다. 냉장고 상태를 확인한 키는 한숨을 쉬기도.그런 가운데 막장 드라마 마니아 안무가 카니가 등장했다. 키는 "카니가 신혼집이다 보니 혹시 필요한 물건 있으면 나눠주고 싶어서 불렀다"고 밝혔다. 키의 냉장고를 열어보고 놀란 카니는 다른 짐들을 보고 "너 진짜 맥시멀리스트"라고 경악했다. 하지만 키 못지 않은 맥시멀리스트란 카니는 "우리 남편이 맨날 이렇게 말한다. '또 샀어? 또 샀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카니는 최근엔 '오징어게임2'에 푹 빠졌다고.
다음은 드레스룸. 카니는 "이거 옷 가게냐"고 또 한번 놀라기도. 카니가 노래를 부르며 한창 흥에 올랐을 때 또 다른 손님 이주승이 등장했다. 크게 당황한 이주승과 신나게 반기는 카니를 본 코쿤은 "(웃겨서) 뒷목 딱딱해"라고 했고, 박나래는 "침샘 터졌어"라고 기대했다.
키가 카니에게 뮤지컬식으로 말하자 이주승은 "너 술 취했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주승은 갑자기 다른 사람이 되어 대화를 시작했고, 낯선 모습에 멤버들은 "소름 돋아서 못 보겠다. 왜 톤이 바뀌냐"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키는 "사람이 극한에 몰리니까 도마뱀이 팍 펼치듯 이상해지더라"고 했고, 기안84는 "주승이 원래 안 저러는 앤데 자아가 바뀌었네"라고 놀랐다. 이주승의 MBTI는 INFP. 카니가 ENFP라고 하자 이주승은 다짜고짜 "오 마이 갓"이라며 계속 다른 모습을 보였다.



키는 "주승이 형은 카니를 처음 보니까 자신을 새로 세팅할 수 있는 거다"고 했고, 이를 들은 기안84는 "주승이 다시 태어났다"고 신기해했다. 카니가 나이를 물은 후 "내가 누난 너무 예뻐"라고 노래하자 이주승은 "기가 확 빨리네"라며 포기하려 했다. 다시 극복한 이주승은 "96년생 같다"며 장단을 맞추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안이 동안보다 일찍 사망"… 이경규 "바다낚시 때문에 얼굴 훅 가" ('경이로운 습관')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에 핑크빛 폭주.. 크리스마스까지 챙겼다('사당귀')[종합]
- 투개월 도대윤, 클럽 논란→정신병원 강제 입원.. 15년 만에 다시 무대 섰다('언더커버')
- 장신영, 강경준 불륜 용서하고 일상 되찾았다.. 환한 미소 속 여유와 안정
- 레인보우 노을, 4월의 신부 된다.. 연예인 뺨 치는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전문]
- 이순실 "인신매매단 내 앞에서 딸 가격 흥정…눈물도 말랐다" (같이삽시다) [종합]
- "약혼남=바람남" 15기 정숙, 예비신랑 양다리 의혹에 결혼 게시물 삭제
- 곽시양 "결혼하고 싶은데 돈 없어…집 빚+부모님 병원비" 고백 (라스) [종합]
- '음주운전→결혼' 진예솔 "미숙하고 이기적이었다.. 앞으론 성숙하게 살아갈 것"
- 페이커 "상금 계산 따로 안 해, 돈 쓸 일 없어서 거의 안 쓰는 편"('살롱드립2')[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