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도 주 7일 배송 참전…“주말 당일배송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오는 22일부터 '주말 당일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11번가 '슈팅배송' 상품을 토요일이나 일요일 오전 11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바로 받아볼 수 있다.
박현수 11번가 최고사업책임(CBO)은 "한진택배와의 물류·배송 협업을 통해 익일배송에 이어 주말 당일배송 서비스까지 도입하며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당일배송 서비스를 평일까지 확대해 배송 서비스 품질을 더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번가 제공]](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2/21/ned/20250221141152662tsbj.jpg)
[헤럴드경제=신현주 기자]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오는 22일부터 ‘주말 당일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11번가 ‘슈팅배송’ 상품을 토요일이나 일요일 오전 11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오전 11시 이후 주문 상품은 다음 날 배송한다. 직매입 상품과 11번가 풀필먼트(통합물류) 서비스를 이용하는 ‘슈팅셀러’ 상품이 해당한다. 서비스 권역은 서울과 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이다.
지금까지 슈팅배송은 평일 자정 전까지 주문한 상품을 다음 날 배송해 주는 익일배송 서비스로 운영했다. 이번 주말 당일배송 서비스 도입으로 11번가는 주7일 배송 시스템을 완성하게 된다.
11번가는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주말 특화 프로모션 ‘슈팅데이’를 진행한다. 농심, LG생활건강, 뉴트리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5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도 매일 지급한다. 브랜드별로 4900원 ‘체험딜’도 운영한다.
박현수 11번가 최고사업책임(CBO)은 “한진택배와의 물류·배송 협업을 통해 익일배송에 이어 주말 당일배송 서비스까지 도입하며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당일배송 서비스를 평일까지 확대해 배송 서비스 품질을 더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억 세금 추가납부’ 이하늬, 탈세 의혹 해명에도…경찰 내사 착수
- “왜 선배한테 계속 말대답을 해”…故오요안나 기죽인 선배들의 카톡
- 이지아, “부모와 10년 넘게 연 끊고지내…조부 친일행위 후손으로서 진심 사죄”
- 서태지 이후 처음…‘아파트’ 터진 로제, 韓 음저협 탈퇴 왜?
- 아내 서희원 잃은 구준엽 “무기한 활동 중단키로”
- 손연재, 72억 신혼집 공개…남편은 아홉 살 연상 금융인
- 이시언, 25억 한강뷰 신혼집 공개했다가…깜짝 놀란 사연
- 허리 통증, 독감 후유증인 줄 알았는데…‘이 암’ 말기에 깜짝
- 동반출국 했지만…홍상수, 베를린영화제 나홀로 참석
- ‘프리 선언’ 김대호, 이승기와 한솥밥…MC몽의 원헌드레드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