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속에서 새롭게 태어난 르세라핌, 'HOT' 트레일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이 '본 파이어(Born Fire)'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1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공식 SNS에 미니 5집 '핫(HOT)' 트레일러 '본 파이어'를 공개했다.
르세라핌이 직접 녹음한 내레이션이 트레일러에 삽입돼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3월 14일 오후 1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핫'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이 '본 파이어(Born Fire)'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1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공식 SNS에 미니 5집 '핫(HOT)' 트레일러 '본 파이어'를 공개했다.
영상 초반 다섯 멤버는 조용한 미술관에 예술 작품처럼 전시되어 있다. 이들의 작품명은 'HOT, We're hot on our own, 2025'. 관람객 사이로 고양이 한 마리가 나타나 생명을 불어넣자 멤버들은 틀을 깨고 나와 자유롭게 행동하기 시작한다. 이들이 움직일 때마다 미술관 내부 온도는 점점 달아오르고 영상의 분위기 역시 역동적으로 전환된다. 패션 필름같이 세련된 화면과 고양이를 매개로 한 흥미로운 스토리로 몰입도를 높인다.
르세라핌이 직접 녹음한 내레이션이 트레일러에 삽입돼 귀를 사로잡는다. "하나의 불이 태어났다 / The flame engulfed the silence / splitting apart the dark(불꽃이 침묵을 삼키고 어둠을 갈라놓았다)"라는 문구는 이번 트레일러의 주제를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내레이션과 함께 팀의 트레이드 마크인 당당한 워킹이 펼쳐진다. 다섯 멤버는 형형한 눈빛으로 길이 끊어져도 주저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간다. 그럴수록 주변 온도는 더욱 치솟고 결국 멤버들 역시 그 열기에 사로잡혀 재가 된다. 하지만 이들은 죽지 않고 재 속에서 새롭게 태어나 '불멸'의 존재로 거듭난다.
이번 트레일러는 양윤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르세라핌과는 두 번째 호흡이다. 그는 독특한 연출로 많은 사랑을 받은 르세라핌의 미니 4집 타이틀곡 '크레이지(CRAZY)'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던 바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쏘스뮤직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르세라핌, 화이트데이에 'HOT'으로 컴백…"'CRAZY' 이후 7개월만"
- 르세라핌 김채원, 'Fly Me To The Moon' 커버
- 르세라핌 '퍼펙트 나이트', 스포티파이 4억 스트리밍 돌파
- 르세라핌, '오버워치2'와 다시 손잡았다…'월드클래스' 입증
- 르세라핌 'Good Parts' 1억 스트리밍 돌파
- 르세라핌 ‘CRAZY’·‘Sour Grapes’, 스포티파이 누적 재생 수 2억 돌파
- "김수현과 중2때 성관계"VS"AI 조작 음성"
- [단독] 이승기, '불후' 통해 장인 구속+견미리 절연 심경 밝히나(종합)
- [음악중심M] '지각'으로 초친 지드래곤 콘서트, 자연재해 아닌 인재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