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세' 이영하 "나이 항상 잊어…불안해서 현관문 옆 리스트 작성" ('같이 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영하가 나이를 잊고 산다고 고백했다.
20일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이하 '같이 삽시다')에서는 박원숙, 혜은이, 이영하, 윤다훈이 출연했다.
윤다훈은 이영하와 달리 부진했고, 혜은이는 "윤다훈이 잘 잡을 줄 알았더니"라고 실망했다.
이어 혜은이&윤다훈, 박원숙&이영하가 팀을 나눠 요리 대결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배우 이영하가 나이를 잊고 산다고 고백했다.
20일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이하 '같이 삽시다')에서는 박원숙, 혜은이, 이영하, 윤다훈이 출연했다.
이날 모두가 잠들자 둘만의 밤을 보낸 이영하와 윤다훈. 두 사람은 다음 날 아침 모닝 커피를 타서 박원숙, 혜은이에게 대령했고, 박원숙은 "이 남자들 좋다"고 감탄했다. 정원을 바라보며 커피 타임을 가진 윤다훈과 이영하. 이영하가 "하루하루가 소중해"라고 하자 윤다훈은 "그전엔 어른들이 그런 말씀하시면 어차피 시간 가는 거 그렇게 중요할까 싶었는데, 지금은 가는 시간을 잡고 싶은 마음이다. 그런 생각이 드는 나이가 드는 것 같다. 더 소중하고 감사하다"고 고백했다.
이어 두 사람은 김치찌개를 준비했고, 박원숙은 "남자들이 주방에 있는 걸 생전 처음 보는 것 같다. 너무 생소하지 않냐"고 흡족해했다. 윤다훈의 김치찌개를 맛본 박원숙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진짜 잘한다"고 칭찬했다.



이영하는 "집보다 밖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 밖에 있다가 선풍기는 끄고 나왔는지 기억이 잘 안 날 때가 있다. 후배한테 확인해 달라고 부탁한 적도 있다. 노이로제 걸려서 외국 가서도 환기팬을 틀어놓고 온 것 같더라"고 했고, 박원숙은 "이영하의 늙어가는 얘기가 즐겁다"고 밝혔다.
트라우마가 생긴 이영하는 현관문 옆에 리스트를 작성했다고. 이영하는 "가기 전 집을 한 바퀴 돈다. 문제가 뭐냐면 그러면서도 제 나이를 항상 잊고 산다. 다훈이랑 얘기하면 다훈이 또래로 아는 거다"고 털어놓았다. 이를 들은 박원숙은 "그러면 치매가 되는 거다"고 했고, 윤다훈은 "젊게 살려는 열정이 있어서 좋은 것 같다"고 밝혔다. 막내인 윤다훈은 "건강 얘기할 때 전 들으면서 '의료 봉사 왔나' 생각이 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네 사람은 낚시에 나섰다. 윤다훈은 이영하와 달리 부진했고, 혜은이는 "윤다훈이 잘 잡을 줄 알았더니"라고 실망했다. 윤다훈은 굴하지 않고 계속 도전, 결국 3마리를 한번에 잡아 칭찬을 받았다. 이영하는 이덕화의 낚시 일화를 언급하며 "같이 드라마할 때인데, 연습 끝나고 강아지만한 붕어 잡은 걸 자랑하더라. 그런 붕어가 어디있냐고 하니까 크기가 점점 줄어들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숙소에 돌아온 멤버들은 대구 크기를 보고 놀랐다. 혜은이는 "낚시 끝나고 배에서 내리는데 선장님이 '대구 낚시는 어르신들이 하기엔 힘들다'고 하더라"며 웃었다. 이어 혜은이&윤다훈, 박원숙&이영하가 팀을 나눠 요리 대결을 펼쳤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안이 동안보다 일찍 사망"… 이경규 "바다낚시 때문에 얼굴 훅 가" ('경이로운 습관')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에 핑크빛 폭주.. 크리스마스까지 챙겼다('사당귀')[종합]
- 투개월 도대윤, 클럽 논란→정신병원 강제 입원.. 15년 만에 다시 무대 섰다('언더커버')
- 장신영, 강경준 불륜 용서하고 일상 되찾았다.. 환한 미소 속 여유와 안정
- 레인보우 노을, 4월의 신부 된다.. 연예인 뺨 치는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전문]
- 이순실 "인신매매단 내 앞에서 딸 가격 흥정…눈물도 말랐다" (같이삽시다) [종합]
- "약혼남=바람남" 15기 정숙, 예비신랑 양다리 의혹에 결혼 게시물 삭제
- 곽시양 "결혼하고 싶은데 돈 없어…집 빚+부모님 병원비" 고백 (라스) [종합]
- '음주운전→결혼' 진예솔 "미숙하고 이기적이었다.. 앞으론 성숙하게 살아갈 것"
- 페이커 "상금 계산 따로 안 해, 돈 쓸 일 없어서 거의 안 쓰는 편"('살롱드립2')[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