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키, 4년 살던 집 청산 “미치겠네”
‘나 혼자 산다’에서 키가 이사를 일주일 앞두고 짐 정리를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키가 이사를 앞두고 짐 정리에 돌입한 모습이 공개된다.
키는 이사를 일주일 앞두고 있다고 밝히며, 달라진 집을 공개한다. 그는 미리 큰 짐들은 정리해 두고 매일 조금씩 남은 짐들을 정리하고 있다고. 그는 “가장 오래 살았던 집이다”라며 지난 4년 동안 반려견 꼼데&가르송과 함께 좋은 사람들과 추억을 쌓은 소중한 보금자리를 정리하며 감회에 젖는다.
그런가 하면 키는 마지막까지 외면(?)을 해왔던 주방으로 향한다. 공개된 사진 속 잡동사니들로 가득한 주방과 선물 받은 김치와 식재료들로 꽉 채워져 터질듯한 냉장고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키는 “미치겠네”라며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한다고. 이에 결심한 키는 “먹어서 없애면 되지”라며 잘 익은 ‘나래 김치’를 활용해 첫 김치찜에 도전한다. 아낌없이 재료를 넣어 만든 김치찜은 어떨지 관심이 쏠린다.
또한 ‘패셔니스타’ 키의 패션 역사가 고스란히 모셔져 있는 옷방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가 모인다. 공개된 사진 속에 산처럼 쌓인 옷들이 마치 동묘 앞을 방불케 한다.
키는 “버리지를 못해요. 저한테 추억이니까”라며 애틋한 마음을 밝히며 19살, 20살때부터 모았다는 옷들로 가득찬 옷방을 공개한다. 그런 그가 어떻게 옷방을 정리할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키가 경악할 정도로 난장판이 된 주방과 옷방의 모습은 오는 2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17세 김새론’과 친밀한 대화··· ‘미성년 교제 부인’ 김수현 입장은?
- “언제 안고 잘 수 있어?” 故 김새론 유족, 김수현과 2016년 대화 공개
- 박기영, 결혼 5년만에 두 번째 파혼···“성격 차이”
- [스경X이슈] “민희진은 어딨나” 직내괴 과태료 처분까지, 여론 악화
- [SNS는 지금] 나나, 쩍쩍 갈라진 등근육…몸매도 미모도 美쳤네
- [전문] ‘현역가왕2’ 콘서트 시작부터 ‘시끌’ 제작사, 서혜진 형사고소
- [인터뷰①] 심은우 “‘학폭 폭로자’ 사과 원한다더니”
- 故 김수미 가방서 복권 수백장+통장 뭉치 발견…유품 최초 공개 (아빠나)
- [공식] 최여진, 7세 연상 돌싱과 결혼
- [단독] 조진웅도 걸렸다···‘11억 세금’ 추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