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공개 사과했다...시장 생태계 파괴 걱정하더니 "죄송합니다" ('에스더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에스더가 공개 사과를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20일 유튜브 채널 '여에스더의 에스더TV'에는 "영양제 시장 생태계 파괴 죄송합니다"라면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여에스더는 "죄송하다. 다른 회사에 정말 죄송한데 진짜 싸게 만들었다"며 사과로 영상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여에스더가 공개 사과를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20일 유튜브 채널 '여에스더의 에스더TV'에는 "영양제 시장 생태계 파괴 죄송합니다"라면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여에스더는 "죄송하다. 다른 회사에 정말 죄송한데 진짜 싸게 만들었다"며 사과로 영상을 시작했다. 그때 남편인 홍혜걸은 "비타민을 만원에 판다고?"라고 놀랐다. 이어 "만원 이하로"라던 여에스더는 '저희 큰 일 난다'는 직원들의 말에 "공장에 가서 직접 이야기 하겠다"고 했다.

여에스더는 "국민 영양 프로젝트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다. '모든 분들이 꼭 드셨으면 하는 영양제를 언제든 원할 때 합리적인 가격으로 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으로 노력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품질만큼은 절대 타협하지 않고 우수하게, 가격은 더 낮게 준비했다"면서 "나 다른 회사에 미움 사는 거 아니냐"며 앞서 사과한 이유를 전하며 불안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여에스더는 네고를 위해 직접 공장을 찾았고, 이후 여에스더의 본격 네고가 시작되자 가격을 듣고 당황한 전무가 황급히 다른 직원을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민상♥한윤서 “축 결혼. 1호가 될 순 없어”..막무가내 결혼 약속
- [종합]이재성, 아나운서 최초 베드신 촬영…서장훈도 "눈에서 야망 보인다…
- 담배피는 박보영, 귀하다는 흡연신 공개.."촬영때 난리" [SC이슈]
- "장모님 친구와도 불륜"…'이상성욕자' 19禁영화 같은 사연 충격 "너무…
- [단독] 배용준♥박수진, 하와이 근황 첫공개...각별한 자녀 사랑+통 큰…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박나래 근황 포착, 또 술과 함께..“막걸리 양조..뭐라도 해야죠”
- 황하나, 마약 수사 중 '연예인' 이름 말했나…또 마약 파문?[SC이슈]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