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관 4번 실패” 연애 한 달 만에 돌싱男과 결혼한 여가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이 솔직하고 화끈한 입담으로 남편 전승빈과의 결혼 비하인드를 털어놔 시선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심은진은 "남편이 2~3주간 집안일을 해줬다. 집에 오면 가습기 먼저 틀어줬다"며 전승빈의 다정한 면모를 자랑했다.
심은진, 전승빈 부부는 연애부터 결혼까지 짧지만 강렬했던 러브스토리도 솔직하게 전했다.
심은진은 초혼, 전승빈은 재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가보자GO’에서는 1세대 걸크러쉬 아이돌이자 14년 만의 재결합으로 화제를 모은 심은진이 출연해 신혼집을 공개했다.


심은진은 “혼인신고를 다음 해 1월에 그냥 제가 했다”며 선(先) 혼인신고, 후(後) 결혼식을 치르게 된 비하인드를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심은진은 베이비복스 추후 활동에 대해서도 귀띔했다. “얼마 전부터 재녹음을 시작했다. 2025년 버전 베이비복스”라며 “새로운 곡도 녹음하고 싶고, 마인드들이 다 열려있다”며 향후 활동에 긍정적인 전망을 내놨다.
1981년생인 심은진은 5살 연하의 전승빈과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을 통해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2021년 1월 혼인신고를 했고, 2022년 9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심은진은 초혼, 전승빈은 재혼이다.
김수진 기자 sjkim@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은 NO" 류시원 마음 돌린 아내의 '여자여자한' 매력…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 대학생 딸에 뜨거운물 부은 40대 가수…여경 손가락 물어뜯은 20대男 [금주의 사건사고]
- 김광규, '빈잔' 듣고 눈물… "전세사기에 돈 전부 잃어, 병원비도 없었다"
- “여경 앞서 소변검사까지”…김주하가 전 남편 때문에 겪은 일
- “면회 한 번 다녀왔을 뿐인데”…20대 딸, 사흘만에 숨진 이유
- “1분에 30개 하면 당신도 20대”… ‘이것’ 개수로 알 수 있는 ‘건강 신호’ [수민이가 궁금해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
- “1분에 10kcal? 달리기보다 낫네”…매트 없이 집에서 하면 안 됩니다. [수민이가 궁금해요]
- 혜리 "사람 좋아하지만 상처 받아… 기댈 곳 없다" 눈물 쏟아
- “이 돈 다 어디서 났어?”…2030이 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