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반도체, 내달 21일 정기주총…곽동신 사내이사 재선임 등 논의
주동일 기자 2025. 2. 19. 14:21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한미반도체는 다음달 21일 인천 서구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진행한다고 19일 공시했다.
이번 주총에선 곽동신 사내이사 재선임, 이가근 사외이사 재선임 등을 논의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비참함 표한 박지성 "이미 몇 년 전 이런 결과 예상했을지도"[월드컵24시]
- 안문숙 "집 공개 후유증 컸다…'미우새' 고정도 포기"
- 허경환, 동기 박영진 차단…"이사만 가면 돈 빌려달라고"
- '결혼' 이태구, 누구길래?…고현정·김보라 하객
- '16년 공백' 원빈, 컴백하나 "머리 기르는 근황"
- 장성규, 여유증 수술 고백…"아내와 상의 없이 했다"
- 장기하, ♥윤가이와 18세 차이…母와는 5세 차이
- 한채영, 폭풍성장 훈남 아들 공개…엄마와 어깨 나란히
- 정형돈 "'무도' 하차 후 안 봤다…6개월간 제정신 아냐"
- 김준상 MBC 아나, 전 직장 하이닉스였다 "동기 성과급 1억2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