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인티큐브, AVAYA와 고객사 초청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컨택센터 솔루션 기업 한솔인티큐브가 글로벌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기업 어바이어(AVAYA)와 공동으로 '고객사 초청 세미나'를 롯데호텔 서울에서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한솔인티큐브와 AVAYA의 컨택센터 기술 및 비즈니스 관계를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컨택센터 솔루션 기업 한솔인티큐브가 글로벌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기업 어바이어(AVAYA)와 공동으로 ‘고객사 초청 세미나’를 롯데호텔 서울에서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AVAYA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컨택센터(CCaaS), 통합 커뮤니케이션(UCaaS)을 통해 통해 기업의 업무 효율성과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개선하도록 지원한다.
또 실제 고객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전략, 디지털 전환을 위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한솔인티큐브는 18일 AVAYA로부터 ‘2024 AVAYA 올해의 최고의 성과 상’(TOP PERFORMING ENTERPRISE VAR OF THE YEAR 2024, KOREA)을 수상했다. 해당 상은 AVAYA가 한국 시장에서 자사의 솔루션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에 수여하는 것으로 한솔인티큐브의 기술력과 성과를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김형준 한솔인티큐브 대표는 “한솔인티큐브와 AVAYA는 오랜 협력 경험을 바탕으로 컨택센터 구축에서 기술 혁신을 선도해 왔다”라며 “앞으로도 양사간 공동 사업 기회를 적극 발굴하고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 먹고 안 쓴다" 노바이족 급증에 '초저가' 전쟁
- 김정은 분노 “北간부, 목욕탕서 성접대…女봉사원도 처벌”
- “노래방서 아가씨가 성매매”…신고한 남성, 붙잡힌 이유는?
- '유학생' 속은 북한군 "제대할 나이, 전투 참가할 줄 몰랐다"
- 미라처럼 숨진 3살 여아, 친모가 언니였다 [그해 오늘]
- "왜 화났는지 몰라"...느닷없이 편의점 여직원 살해한 30대가 한 말
- 봉준호, 故 이선균 언급… "누가 뭐래도 좋은 사람" 울컥
- 전세계 '금' 씨가 말랐다…'금' 쓸어담는 미국
- “계엄날 尹에게서 ‘술 냄새’…군사경찰이 분명히 맡았다고”
- "거꾸로 매달려"…美여객기 불타고 뒤집혔지만 ‘사망 0명’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