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가족들도 '왜 결혼하냐'고 아직도 물어봐"…김지민, '돌싱'들 결혼 훼방 폭격에 "나 결혼 안해"('돌싱포맨')[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의 예비신부 김지민이 일일 MC로 등장해 웃음 폭탄을 쐈다.
'돌싱포맨'은 "도대체 김준호 어디가 좋냐"며 본격 훼방에 시동을 걸기 시작했는데, 이에 김지민은 익숙한 듯 "김준호 가족분들도 아직까지 '왜 결혼하냐' 물어보신다"라며 쿨하게 응수해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김준호의 예비신부 김지민이 일일 MC로 등장해 웃음 폭탄을 쐈다.
18일 방송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별종 탐구생활 홍진호 X 성지인 X 다샤 타란이 등장해 돌싱포맨과의 역대급 티키타카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김지민은 '예비 신랑' 김준호를 대신해 일일 MC로 깜짝 변신했다. '돌싱포맨'은 "도대체 김준호 어디가 좋냐"며 본격 훼방에 시동을 걸기 시작했는데, 이에 김지민은 익숙한 듯 "김준호 가족분들도 아직까지 '왜 결혼하냐' 물어보신다"라며 쿨하게 응수해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새신랑 홍진호가 오로라를 보기 위해 떠난 신혼여행이 '인생 최악의 여행'이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주목시켰다. 홍진호는 "며칠 동안 설산 움막에서 지내며 하루 종일 끌려다녔는데 제대로 보지도 못했다"며, "아내가 풍경 구경할 때 나는 땀 뻘뻘 흘리며 캐리어 옮겼다"며 울분을 토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돌싱포맨'은 "신혼여행이 아니라 고립됐던 거 아니냐"며 의문을 제기해 현장이 초토화됐다.

이후, 400쌍 이상의 커플을 성사시킨 '중매 여신' 성지인의 등장에 돌싱포맨은 "강남에서 메이크업하고 왔다"며 한껏 어필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지인은 소개팅 시 컴플레인 가능성이 가장 높은 멤버로 탁재훈을 꼽자 탁재훈은 "기회를 한 번만 더 달라"며 애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데이터에 따르면 김준호와 김지민의 만남은 기적에 가깝다는 결과에 한껏 신이 난 '돌싱포맨'이 "김지민이 아까우니 얼른 헤어져라"며 끊임없이 훼방을 놓자, 녹화 내내 시달려 질려버린 김지민은 "나 결혼 안 해!"라며 크게 분노해 현장이 뒤집어지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민상♥한윤서 “축 결혼. 1호가 될 순 없어”..막무가내 결혼 약속
- "장모님 친구와도 불륜"…'이상성욕자' 19禁영화 같은 사연 충격 "너무…
- [단독] 배용준♥박수진, 하와이 근황 첫공개...각별한 자녀 사랑+통 큰…
- '지연과 이혼' 황재균, 혼자 살더니 호주서 '파티' 열었다...우르르 …
- 야노시호 "'불화설' ♥추성훈 나 몰래 '50억' 집 공개 후 많이 울었…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