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증권, '동대문 랜드마크' 두산타워 품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투자증권이 서울 동대문 랜드마크인 두산타워를 인수한다.
1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마스턴투자운용은 마스턴전문투자형사모부동산투자신탁 제98호로 보유하고 있는 우선협상 대상자로 한국투자증권을 선정했다.
두산타워는 두산그룹이 유동성 확보 차원에서 2020년 마스턴투자운용에 매각한 오피스·쇼핑몰 복합시설이다.
마스턴투자운용은 지난해 두산타워를 담고 있는 펀드의 만기가 내년으로 다가오자 선제적 매각을 위해 지난해 11월 시장에 매물을 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승희 기자 = 한국투자증권이 서울 동대문 랜드마크인 두산타워를 인수한다.
1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마스턴투자운용은 마스턴전문투자형사모부동산투자신탁 제98호로 보유하고 있는 우선협상 대상자로 한국투자증권을 선정했다.
이번 매각 입찰에는 이지스자산운용과 키움투자자산운용 등 3곳이 참여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두산타워는 두산그룹이 유동성 확보 차원에서 2020년 마스턴투자운용에 매각한 오피스·쇼핑몰 복합시설이다. 마스턴투자운용은 지난해 두산타워를 담고 있는 펀드의 만기가 내년으로 다가오자 선제적 매각을 위해 지난해 11월 시장에 매물을 내놨다.
seungh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셋이 한방에…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무참히 살해된 남성
- 숙행 상간남 "엘베 키스 땐 동거 안 해…내 말에 속은 그녀도 피해자"
- 하루 1억 벌던 서울대 출신 女치과의사 생활고 "이 나이에 버스 타"…왜?
- 5억 빚 떠안은 싱글맘, 마사지숍 출근했다가…"배 마사지 중 계속 '아래로'"
- 체중 600㎏서 400㎏ 뺀 '세계 최고 뚱뚱남'…신장 감염 합병증 41세 사망
- '톰과 제리' 성우 송도순 별세, 향년 76세…배우 박준혁 모친상
- 트와이스 모모, 글래머 몸매 이 정도였어?…섹시미 장착 [N샷]
- AOA 출신 권민아, 정신적 고통 호소…다행히 구조됐다
- 국민배우 안성기, 혈액암 투병 중 건강악화 병원 이송…"쾌유 기원" 지속
- 서유정 "전남편과 이혼 고민하던 차에 임신…싸움과 화해 반복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