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민영, 후크 떠난 권진영 대표와 동행..의리의 다름엔터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민영이 전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와 의리로 함께한다.
권진영 대표는 최근 후크엔터테인먼트와의 쌍방합의 하에 임원 계약 해지 수순을 밟았고, 현재 다름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면서 배우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그중 후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함께했던 박민영과는 깊은 의리로 함께하기도 했다.
권 대표를 포함해 후크엔터테인먼트에서 떠난 임원진은 지난 달부터 다름엔터테인먼트를 개업할 준비를 하는 중.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박민영이 전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와 의리로 함께한다.
권진영 대표는 최근 후크엔터테인먼트와의 쌍방합의 하에 임원 계약 해지 수순을 밟았고, 현재 다름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면서 배우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그중 후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함께했던 박민영과는 깊은 의리로 함께하기도 했다.
권 대표를 포함해 후크엔터테인먼트에서 떠난 임원진은 지난 달부터 다름엔터테인먼트를 개업할 준비를 하는 중. 이 상황에서 박민영과의 동행까지 논의되면서 힘을 싣고 있다.
박민영은 권진영 대표와의 동행 이후 '월수금화목토',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서 믿보 배우로 활약했다. 특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면서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기도 했다. 특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국내를 넘어서 해외에서까지 인기를 끌었고, 각종 시상식에서도 수상하면서 최고의 한 해를 보내게 됐다.
권진영 대표와의 동행으로 큰 반응을 얻어낸 상황에서 이들의 동행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지도 기대가 모아지는 바. 다름엔터테인먼트의 설립에도 기대가 쏠린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민상♥한윤서 “축 결혼. 1호가 될 순 없어”..막무가내 결혼 약속
- "장모님 친구와도 불륜"…'이상성욕자' 19禁영화 같은 사연 충격 "너무…
- [단독] 배용준♥박수진, 하와이 근황 첫공개...각별한 자녀 사랑+통 큰…
- 아내 "아들은 내 성 따라야"에 "그럼 이혼해"
- '비혼모' 사유리, 생활고 고백 "한달 수입=150만원, 금니 팔러 금은…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군대서 입 열었다 "도피성 입대 아냐, 조세 절차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이경실, 母 96세 생일에 눈물 펑펑 "오래 살아 미안하다고…애처럼 울어"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