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이규형 확신의 케미, 콘텐츠 위해서라면 커플티 정도는 가뿐히(킥킥킥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진희 이규형이 확신의 앙숙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KBS 2TV 수목드라마 '킥킥킥킥'(극본 정수현, 남은경, 정해영/연출 구성준)에서 앙숙 케미스트리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지진희(지진희 역)와 이규형(조영식 역)의 미공개 스틸이 2월 18일 공개됐다.
먼저 사진 속 첫 회식에 임한 지진희(지진희 분)와 조영식(이규형 분)의 파티룩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같이 지진희와 조영식은 확신의 앙숙 케미스트리를 빛내며 '킥킥킥킥'에서 웃음의 중심축으로 활약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지진희 이규형이 확신의 앙숙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KBS 2TV 수목드라마 ‘킥킥킥킥’(극본 정수현, 남은경, 정해영/연출 구성준)에서 앙숙 케미스트리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지진희(지진희 역)와 이규형(조영식 역)의 미공개 스틸이 2월 18일 공개됐다.
먼저 사진 속 첫 회식에 임한 지진희(지진희 분)와 조영식(이규형 분)의 파티룩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꼬꼬캠’ 주작 논란 위기에서 탈출한 후 옥상 풀 파티를 열게 된 이들은 파티에 걸맞은 화려한 수트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지진희에게서는 “배우 지진희입니다”라는 멘트가 절로 들리는 듯한 국민 배우의 포스가 느껴지고 있다. 이규형 역시 대칭을 중시하는 성향을 단박에 떠올리게 하는 절묘한 컬러 분배 의상을 소화해 눈길을 끈다. 캐릭터의 특징이 비주얼에서부터 확연하게 드러나고 있는 것.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이 전성기 시절 함께 했던 예능 ‘삼식이 세끼’ 촬영장에서의 장면 모습은 현재와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흥미롭다.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서로에게 고마움을 아낌없이 표현하던 지진희, 조영식 사이로 따뜻하고 여유로운 기류가 흐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콘텐츠를 위해서라면 커플티 정도는 가뿐히 입을 수 있는 단합을 보이다가도 실버 버튼 때문에 체면 따위 없는 몸싸움을 벌이고, 공공의 적(?)인 빌런 직원 노인성(정한설 분) 앞에선 똘똘 뭉쳐 이심전심이 되는 등 시청자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던 장면들도 이목을 잡아끈다.
이같이 지진희와 조영식은 확신의 앙숙 케미스트리를 빛내며 ‘킥킥킥킥’에서 웃음의 중심축으로 활약 중이다. 다사다난한 두 사람의 에피소드가 매주 시청자들의 웃음을 제대로 저격 중인 만큼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해갈지 다음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김새론 개명도 했는데‥음주운전 자숙 후 3년만 복귀 앞두고 갑작스런 비보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젖어 있으니까 더 귀엽네” 이혜리, 정수빈과 욕조서 파격 키스(선의의 경쟁)
- 故서희원 유산 1200억 3분의 2를 전남편이 갖나? “구준엽 경쟁 불가능”
- 배용준♥박수진, 니큐 새치기 논란→하와이 이주 그후…의료원에 30억 기부[종합]
- 옥자연, 식물장 두고 식용식물 키우는 집 공개 “뜯어먹기 좋아”(나혼산)[결정적장면]
- 46세 하지원 방부제 미모 비결 “레몬 15년 복용, 로열젤리 꿀 타 먹어”(냉부)
- “살쪘어?” 지예은, 드레스 입고 얼굴 퉁퉁→닮은꼴 ‘오겜2’ 김시은 영접 (런닝맨)[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