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경연서 이런 일 가능?” 충격…‘현역가왕2’ 결승전 초유의 사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역가왕2' 신곡 미션이 공개된다.
2월 18일 방송되는 '현역가왕2' 12회에서는 결승전에 진출한 강문경-신승태-환희-진해성-김준수-신유-김수찬-박서진-최수호-에녹이 최고의 작곡가들과 손을 잡고 발표한 10인 10색 신곡 대결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현역가왕2' 신곡 미션이 공개된다.
2월 18일 방송되는 ‘현역가왕2’ 12회에서는 결승전에 진출한 강문경-신승태-환희-진해성-김준수-신유-김수찬-박서진-최수호-에녹이 최고의 작곡가들과 손을 잡고 발표한 10인 10색 신곡 대결이 그려진다. 특히 10인의 결승진출자들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결승전 1라운드 ‘신곡 미션-1위 탈환전’에서 추가로 100점의 베네핏을 받은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모든 걸 내던진 역대급 변신을 감행한다.
먼저 술을 한잔도 못 마시는 일명 ‘알못’(알콜못) 현역이 거나한 술 노래를 선곡해 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진지한 모습을 주로 보여왔던 현역이 숨겨왔던 코믹함을 대 폭발시키는 무대로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이에 더해 그동안 구수한 모습을 보여왔던 현역이 치명적인 옴므파탈 매력에 도전하는가 하면, 또 다른 현역은 선술집에서 실연에 고통스러워했던 흑역사를 고백하는 등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버라이어티한 활약을 쏟아낸다.
감탄과 환호를 계속 터트린 현역들의 무대가 이어질수록 순위가 요동친 가운데, ‘1위 밀어내기’를 통해 방출 후보 위기까지 밀려난 충격의 현역들은 누구인지 호기심이 고조된다.
그런가하면 결승전 1라운드 ‘신곡 미션-1위 탈환전’에서는 제작진, MC, 마스터들과 관객들 모두를 단체 경악하게 한 초유의 사태가 벌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MC 신동엽은 “정녕 경연에서 이런 일이 가능한가요?”라며 놀라고, 마스터들은 격양돼 “이건 정말 역대급!”이라고 외치는 것. 제작진마저 “숱한 경연을 치렀지만, 이런 결승전은 처음”이라며 혀를 내두른다. 과연 충격과 반전의 사건은 무엇인지, 관객마저 숨죽이게 만든 결승전 1차전 상황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제작진은 “오늘(18일) 방송될 결승전 1라운드 ‘신곡 미션-1위 탈환전’에서는 신곡 무대답게 현역들의 과감한 도전이 돋보이는 무대들이 주를 이룰 것”이라는 말과 동시에 “‘밀어내기 한판’답게 실시간으로 치솟는 긴장감이 보는 맛을 더할 것이다. 그 아찔한 재미를 함께 느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김새론 개명도 했는데‥음주운전 자숙 후 3년만 복귀 앞두고 갑작스런 비보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젖어 있으니까 더 귀엽네” 이혜리, 정수빈과 욕조서 파격 키스(선의의 경쟁)
- 故서희원 유산 1200억 3분의 2를 전남편이 갖나? “구준엽 경쟁 불가능”
- 배용준♥박수진, 니큐 새치기 논란→하와이 이주 그후…의료원에 30억 기부[종합]
- 옥자연, 식물장 두고 식용식물 키우는 집 공개 “뜯어먹기 좋아”(나혼산)[결정적장면]
- 46세 하지원 방부제 미모 비결 “레몬 15년 복용, 로열젤리 꿀 타 먹어”(냉부)
- “살쪘어?” 지예은, 드레스 입고 얼굴 퉁퉁→닮은꼴 ‘오겜2’ 김시은 영접 (런닝맨)[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