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번 전과 힘들었다" 이창섭 떠난 '전과자', 시즌6 새 진행자는 엑소 카이[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이창섭이 웹예능 '전과자'를 졸업하며 새로운 시작을 예고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ootb STUDIO'에서는 '졸업 그리고 새로운 전과생 [졸업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전과자' 시즌5까지 진행을 맡아온 이창섭은 공식적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이창섭의 바통을 이어받아 '전과자' 시즌6 진행을 맡게 된 이는 엑소 카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그룹 비투비 이창섭이 웹예능 '전과자'를 졸업하며 새로운 시작을 예고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ootb STUDIO'에서는 '졸업 그리고 새로운 전과생 [졸업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전과자' 시즌5까지 진행을 맡아온 이창섭은 공식적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졸업장을 받은 그는 "기쁜 소식이 있다. 드디어 졸업한다. 지금까지 전과를 66번 했고, 너무 힘들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2년 동안 다양한 학교에서 공부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목 건강을 위해 본업에 집중하면서 성대를 관리해야 할 필요성이 있어 잠시 떠난다"며 하차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ootb와의 인연이 완전히 끝난 건 아니다. 섬에서든 차 안에서든 새로운 콘텐츠로 다시 만날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여운을 남겼다.
이창섭의 바통을 이어받아 '전과자' 시즌6 진행을 맡게 된 이는 엑소 카이다. 이창섭은 카이에게 "교수님 말씀 잘 듣고, 학생들과 친하게 지내고, 일찍 자야 한다"고 조언했다.
전역 후 '전과자'에 합류하게 된 카이는 "전역 첫날부터 '군대 다시 갈 생각 없냐'는 얘기를 들었다"며 당황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전과자'는 전국의 대학교를 방문해 다양한 학과를 직접 체험하는 캠퍼스 문화 부흥 프로그램. 카이가 진행하는 시즌6는 오는 3월 20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ootb STUDIO'에서 공개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민상♥한윤서 “축 결혼. 1호가 될 순 없어”..막무가내 결혼 약속
- [단독] 배용준♥박수진, 하와이 근황 첫공개...각별한 자녀 사랑+통 큰…
- "박봄, 2NE1 활동 제외해"…10년 기다린 팬들도 등돌린 ♥이민호 셀…
- '비혼모' 사유리, 생활고 고백 "한달 수입=150만원, 금니 팔러 금은…
- '강원래♥' 김송, 광대수술 후 심각해진 치아 상태 "생니 뽑는듯 너무 …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