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쪘어?” 지예은, 드레스 입고 얼굴 퉁퉁→닮은꼴 ‘오겜2’ 김시은 영접 (런닝맨)[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예은이 연예대상 드레스 비화를 전했다.
"지예은이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했어?"라는 말을 들을 만큼 지예은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한 김시은은 실제로도 공통점이 많다며 "먹을 거 좋아하고 소녀시대 팬이다"고 고백했다.
김시은은 "사실 제가 '런닝맨' 출연이 꿈이었다. 초등학교 때부터 봤다"며 99년생이라고 소개, 94년생 지예은은 잠시 당황하더니 "앞자리 9면 또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지예은이 연예대상 드레스 비화를 전했다.
2월 16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돈고돈락 패밀리' 레이스로 꾸며진 가운데 주종혁, 김시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달 29일 열린 '2024 SBS 연예대상' 이후 처음 모인 멤버들은 유재석의 통산 20번째 대상을 축하했다. "제가 해냈습니다"는 수상 소감으로도 화제를 모은 유재석은 '20년간 대상 20개'라는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세웠다.
김종국은 "대상 20번은 어떤 기분일지 모르겠다"며 혀를 내둘렀고, 지석진은 "20개 딱 채우고 이제 그만 받겠다고 선언해라"며 파격적인 대상 공약을 제안했다. 이에 하하는 "21, 22번째 대상이 입에 딱 붙는다"며 유재석의 새 기록을 응원했다.
강훈과 '라이징스타상'을 공동 수상한 지예은은 특유의 '뿌엥' 표정과 함께 눈물 젖은 소감을 전하기도. 지예은은 "사실 수상 소감을 멋지게 준비했다. 근데 올라갔더니 아무 생각이 안 나더라. 방송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는데"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양세찬은 "드레스 입고 애가 숨을 못 쉬더라. 잠깐 긴장 놓치면 배가 볼록 나왔다"고 당시 상황을 폭로했다. 지예은은 "너무 조였다. 사람들이 얼굴 살쪘다고 하는데 이틀동안 굶었다. 근데 배를 타이트하게 잡으니까 살이 위로 올라온 거다. 너무 현기증이 났다"고 해명했다.
김종국은 한때 러브라인을 이뤘던 지예은과 강훈의 투샷에 "잘 어울리더라"고 감탄했으나 지석진은 "현실적으로 보면 세찬이가 딱 좋다"고 밀어붙였다. 앞서 지예은에게 "사랑해"라고 깜짝 고백했던 양세찬은 카메라를 향해 엑스(X)를 그려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날 게스트로는 양세찬의 도플갱어 주종혁과 지예은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김시은이 등장했다.
'런닝맨' 두 번째 출연인 주종혁과 달리 김시은은 데뷔 후 첫 예능이라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95번 참가자 영미로 분해 주목받은 김시은은 지예은과 두 손을 맞잡고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지예은이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했어?"라는 말을 들을 만큼 지예은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한 김시은은 실제로도 공통점이 많다며 "먹을 거 좋아하고 소녀시대 팬이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소녀시대 히트곡 'Gee'(지)를 뻔뻔하게 흉내내 멤버들의 탄식을 불렀다.
김시은은 "사실 제가 '런닝맨' 출연이 꿈이었다. 초등학교 때부터 봤다"며 99년생이라고 소개, 94년생 지예은은 잠시 당황하더니 "앞자리 9면 또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김시은은 지예은의 새로운 별명이 '넙죽이'라는 소식에 "저 진짜 초등학교 때 별명이 넙치였다"고 자폭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김새론 개명도 했는데‥음주운전 자숙 후 3년만 복귀 앞두고 갑작스런 비보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젖어 있으니까 더 귀엽네” 이혜리, 정수빈과 욕조서 파격 키스(선의의 경쟁)
- 배용준♥박수진, 니큐 새치기 논란→하와이 이주 그후…의료원에 30억 기부[종합]
- 故서희원 유산 1200억 3분의 2를 전남편이 갖나? “구준엽 경쟁 불가능”
- 옥자연, 식물장 두고 식용식물 키우는 집 공개 “뜯어먹기 좋아”(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세영, 1천만원 가슴 재수술+유륜 문신하더니 다 벗었다 “만족스러워”
- 이민호는 무슨 죄…박봄, 소속사 삭제에도 3번째 “내 남편” 망상 논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