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20살에 하지원과 작품 속 첫키스, 짝사랑했다”(냉부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근석이 배우 하지원과 '황진이'를 찍은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월 16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냉부해') 9회에서는 드라마 '황진이'로 호흡을 맞췄던 하지원, 장근석이 19년 만에 재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장근석이 배우 하지원과 '황진이'를 찍은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월 16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냉부해') 9회에서는 드라마 '황진이'로 호흡을 맞췄던 하지원, 장근석이 19년 만에 재회했다.
이날 장근석은 김성주가 "제가 듣기로 장근석 씨가 '황진이' 키스신이 첫키스였단다"고 하자 "태어나서 작품 속 첫 키스한 상대가 하지원 누나"라고 밝혔다.
하지원이 "몰랐다. 너무 미안하다"고 반응하는 가운데, 당시 20살이었던 장근석은 "실제로 그 화면을 보시면 줄을 타다가 누나가 떨어진다. 그걸 받으며 입술이 스쳐가는데 저는 그 상태로 '어?'하는 표정을 지어야 했는데 현장에서 진짜 나왔다. 그 정도로 되게 긴장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장근석은 심지어 드라마를 찍으며 하지원을 짝사랑하게 되기도 했다며 "전 아역 출신이잖나. 그 당시 하지원 배우는 큰 산 같았다. 아우라도 있고 대선배였다. 촬영하면서 예쁜 장소만 찾아 촬영하고 산을 2시간씩 올라 김밥 먹으며 친해지니 어려워 하는 사람이었는데 '왜 이 사람을 보면 점점 심장이 뛰는 거지?'라는 느낌을 받았다"고 털어놓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젖어 있으니까 더 귀엽네” 이혜리, 정수빈과 욕조서 파격 키스(선의의 경쟁)
- 故서희원 유산 1200억 3분의 2를 전남편이 갖나? “구준엽 경쟁 불가능”
- 옥자연, 식물장 두고 식용식물 키우는 집 공개 “뜯어먹기 좋아”(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세영, 1천만원 가슴 재수술+유륜 문신하더니 다 벗었다 “만족스러워”
- 설현, 30살 얼굴이 어떻게 이래? 화장기 없어도 청순가련
- 다비치 강민경, 가슴 위로 옷이 없네? 파격 노출에 고현정도 ‘좋아요’
- 박서진, 200평 대저택 최초공개 “돈 없어 공사 망했다고 소문나”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