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해경 "어선 화재 실종 추정 시신 2구 발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부안 왕등도 해상에서 어선 화재로 선원 7명이 실종된 가운데 이들로 추정되는 시신 2구를 발견됐다.
전북 부안해양경찰서는 16일 "그물을 당기는 방식으로 해저를 수색하던 중 이날 오후 1시 20분쯤 실종 선원으로 추정되는 시신 2구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해경은 발견된 2구 중 1구는 내국인, 다른 1구는 인도네시아 국적의 외국인으로 추정하고 있다.
16일 오전까지 승선원 5명이 구조되고, 7명이 실종된 상태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 부안 왕등도 해상에서 어선 화재로 선원 7명이 실종된 가운데 이들로 추정되는 시신 2구를 발견됐다.
전북 부안해양경찰서는 16일 "그물을 당기는 방식으로 해저를 수색하던 중 이날 오후 1시 20분쯤 실종 선원으로 추정되는 시신 2구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발견 위치는 사고 지점에서 반경 4㎞ 이내인 것으로 파악됐다. 해경은 발견된 2구 중 1구는 내국인, 다른 1구는 인도네시아 국적의 외국인으로 추정하고 있다.
해경은 지문 확인과 DNA 검사, 동료 선원 진술 등을 통해 시신의 신원을 확인할 예정이다.
해경 관계자는 "기상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남은 실종자 5명에 대한 수색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3일 오전 8시 39분쯤 부안 왕등도 동쪽 4㎞ 지점에서 근해통발 34톤(t)급 어선 '2022 신방주호(부산 선적)'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16일 오전까지 승선원 5명이 구조되고, 7명이 실종된 상태였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전북CBS 김대한 기자 kimabout@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사강사 황현필 "尹 복귀, 2년 뒤 정권 넘어가면 전쟁 날 것"
- 윤동주 순국 80주기인데…中, 윤동주 국적 '중국인' 왜곡
- 박봄 "내 남편 맞아요" 이민호와 세 번째 셀프 열애설
- 배용준, 연세의료원에 30억 기부…"건강한 세상 만들기를"
- '하얼빈 후유증?' 女 쇼트트랙 1000m 노 메달, 남자 1500m 장성우 3위[ISU 월드 투어 6차 대회]
- [단독]황현필 "전한길, 반인륜 행위…유대인 학살 현장서 나치 집회한 격"[이정주의 질문하는기
- "내란동조 세력 광주 난입…조국혁신당이 '내란 진압' 쇄빙선 되겠다"[이정주의 질문하는기자]
- '건설사 줄도산' 막자…책임준공 배상·연장사유 완화 추진
- '北 완전 비핵화' 원칙 확인에 'CVID' 재등장…北 반발 예상
- 군홧발에 밟힌 광주, 계엄 옹호 세력 등장에 곳곳 충돌…시민 '분통'[노컷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