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A36·갤럭시A26, 색상 이렇게 나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올해 상반기 선보일 것으로 전망되는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36의 렌더링이 공개됐다고 IT매체 샘모바일이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해당 렌더링은 유명 IT 팁스터 에반 블라스가 공개한 것으로 화이트, 퍼플, 블랙, 그린 4개 색상을 띈 갤럭시A 36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정현 미디어연구소)삼성전자가 올해 상반기 선보일 것으로 전망되는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36의 렌더링이 공개됐다고 IT매체 샘모바일이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해당 렌더링은 유명 IT 팁스터 에반 블라스가 공개한 것으로 화이트, 퍼플, 블랙, 그린 4개 색상을 띈 갤럭시A 36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화면 하단 베젤이 살짝 더 두꺼운 것도 확인할 수 있다.

이전까지 나온 정보에 따르면, 갤럭시A26은 퀄컴 스냅드래곤6 3세대 칩을 갖추고 안드로이드16 기반 원UI 7.0, 최소 6GB 램에 트리플 후면 트리플 카메라 설정을 특징으로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IT팁스터 아르센 뤼팡(@MysteryLupin)은 13일 갤럭시A26의 렌더링을 공개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그린 색상으로 출시되며 U자 모양의 노치를 제외하고는 갤럭시A36과 디자인이 비슷하다. 하단의 화면 베젤은 갤럭시A36보다 두꺼워 보인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중순 갤럭시A56과 함께 갤럭시A36, A26을 공개하며 애플이 곧 출시하는 아이폰SE 4와 구글의 보급형 스마트폰 ‘픽셀9a’와 열띤 경쟁을 펼칠 것으로 전망된다.
이정현 미디어연구소(jh7253@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전예약 2주 지났는데"...통신3사, 갤럭시S25 배송 지연
- [영상] 삼성 차기 중급폰 ‘갤럭시A56’, 360도로 봤더니
- 갤럭시S25 울트라, 속도 테스트서 아이폰16 프로 맥스 제쳐
- "갤럭시S25 엣지, 갤S25보다 크지만 무게는 가볍다"
- 갤S25 사전예약 취소...방통위, KT 사실조사 착수
- [단독] 삼성 파운드리, 4·8나노 공정 가격 인상 추진
- 코덱스 충격에 주가 폭락했는데…샘 알트먼 ‘무력감’ 발언에 개발자들 폭발
- 코스피 5371.10 '또 최고치'…삼성전자 시총 1천조 돌파
- 생성형 AI 패러다임 바뀔까…구글 '지니' 공개에 산업계 지형 변화 예고
- [2026 주목! 보안기업] 피앤피시큐어 "시장 판도 바꿀 새 제로트러스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