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4 실물 보실래요?···기아 '얼리 체크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000270)가 'EV4 얼리 체크인' 이벤트를 통해 '더 기아 EV4' 실차를 국내 고객에게 최초로 선보인다.
EV4 얼리 체크인은 디자인 공개 행사인 'EV4 익스클루시브 프리뷰'와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혜택 제공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V4 출고 고객은 추가 혜택도

기아(000270)가 ‘EV4 얼리 체크인’ 이벤트를 통해 ‘더 기아 EV4’ 실차를 국내 고객에게 최초로 선보인다.
EV4 얼리 체크인은 디자인 공개 행사인 ‘EV4 익스클루시브 프리뷰’와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혜택 제공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벤트다.
EV4 익스클루시브 프리뷰는 다음달 29일과 30일 양일간 기아 강서·인천·광주·원주 플래그십스토어, 기아 전시장 등에서 사전신청 고객과 동반 1인 등 총 9000명을 초청해 진행된다. 국내 최초로 EV4 실차 관람이 가능하며 도슨트의 설명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 행사 참석자 중 EV4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KBO 디스플레이 테마’ 1종을 증정한다. 고객이 원하는 프로야구 구단의 디자인 테마로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꾸밀 수 있다.
기아는 얼리 체크인 신청자 중 EV4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계약금 지원 쿠폰 10만원 △가죽 브랜드 스미스앤레더와 협업한 자석형 카드지갑 △공동주택 내 스마트제어 완속 충전기 설치 및 운영 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다음달 9일까지 기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고객이 많을 경우에는 추첨을 진행한다.
기아 관계자는 “EV4는 전기차의 대중화를 이끌어갈 기아의 핵심 모델”이라며 “EV4 얼리 체크인을 통해 많은 고객이 EV4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보고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건율 기자 yu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식빵 언니' 김연경 '올 시즌 끝으로 은퇴, 제2의 인생 살겠다'
- '난 전쟁터에 나간다'…구준엽 장모, 서희원 유산 지킬 의지 보여
- [단독]'임영웅이 모델인데 설마'…더 대범해진 태양광 투자 사기 '덜미'
- '잘 되고 있나'…英 국왕 찰스 3세 만나 대화 나눈 손흥민, 무슨 일?
- 모발검사서 케타민 딱 걸렸는데…식케이 '기억 안난다'
- 에스파,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올해의 그룹상…제니도 수상
- 서울신라호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7년 연속 5성 호텔 영예
- '일본의 차원이 다른 아부'…트럼프 취향 저격한 '깜짝 선물' 대체 뭐길래?
- '농구화 한 켤레가 9억 넘는다고?'…경매 등장한 농구화, 주인 알고 보니
- '하늘 위에서 기장이 쓰러졌다'…英 여객기 아찔한 '비상 착륙' 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