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디, 25 SS 컬렉션 공개…에이피알 흥행 이어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피알(278470)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는 25 SS(봄·여름) 전체 컬렉션과 룩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25 SS 컬렉션은 널디의 헤리티지 아이템인 '트랙' 제품을 보다 정돈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클래식함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잡고자 했다"며 "지난 시즌의 긍정적인 고객 반응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에이피알(278470)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는 25 SS(봄·여름) 전체 컬렉션과 룩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메인 아이템으로 출시된 ‘클래식 NY 트랙’, ‘리본 트랙’ 등 트랙 제품군은 기존의 간결한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되 다양한 기장감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화사한 파스텔 색상도 새롭게 추가했다.
에이피알은 널디의 개성을 강조하고자 소재, 디테일 등에도 변주를 줬다. ‘헤리티지 NY 트랙’은 코튼 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보다 캐주얼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우먼스 리본 트랙’과 ‘우먼스 리본 윈드 브레이커’에는 사이드 스트링을 추가해 셔링과 리본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연출했다.
이번 룩북 촬영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자유로운 도심을 배경으로 진행했다. 25 SS 컬렉션의 현대적 도시 감성으로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에이피알은 이번 룩북 속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바탕으로 젊은 소비자층을 적극 공략해 지난해 성공 사례를 재현하겠다는 각오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25 SS 컬렉션은 널디의 헤리티지 아이템인 ‘트랙’ 제품을 보다 정돈된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클래식함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잡고자 했다”며 “지난 시즌의 긍정적인 고객 반응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은 (gol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진의 ‘스타필드 청라’, 2조 투자유치의 난[마켓인]
- [단독]檢, 백화점 농약 음료 사건 배당…식약범죄 수사 속도
- ‘배구 여제’ 김연경 “이번 시즌 끝으로 은퇴” 충격 선언
- “실내서 빨래 널다 사망할 수도”…충격적 경고 나왔다
- 어린이집서 “아이가 안 와요”…집에서 숨진 채 발견된 2세 여아
- 독일서 두달만에 또 차량 돌진 사건..아프간 난민 현장 체포
- ‘역대 가장 빠른 개막’ K리그1, 다시 축구 시계가 돈다
- '선우은숙·이영하 子' 이상원 "연예계 데뷔했지만 연기 못해 그만뒀다"
- 구준엽, 아내 서희원 떠나보내고 건강 악화설
- 유배지에서 해양생물에 빠져든 시인 [미식가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