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도 현실 오빠네 “여동생 결혼식, 최소한의 예의로 참석”(식스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현실 오빠의 면모를 드러냈다.
2월 13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이하 '식스센스') 1회에서는 유재석, 송은이가 서울예대에서 오프닝을 했다.
송은이의 "우리 집이 좀 살았었잖아"라는 자부에 유재석은 "(송은이가) 귀한 집 딸"이라고 인정하며 "남동생 있지 않냐. 내가 본 적 있냐"고 물었다.
송은이는 유재석이 본 적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현실 오빠의 면모를 드러냈다.
2월 13일 방송된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이하 '식스센스') 1회에서는 유재석, 송은이가 서울예대에서 오프닝을 했다.
이날 송은이는 서울 중구의 가짜 핫플레이스를 찾으라는 지령에 본인이 용산 태생임을 자랑했다.
송은이의 "우리 집이 좀 살았었잖아"라는 자부에 유재석은 "(송은이가) 귀한 집 딸"이라고 인정하며 "남동생 있지 않냐. 내가 본 적 있냐"고 물었다. 송은이는 유재석이 본 적 있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송은이의 언니도 잘 아는 듯 말하며 긴 우정을 자랑했다.
하지만 유재석도 송은이의 자세한 형제관계는 몰랐다. 송은이가 본인이 2남 2녀라고 밝히자 송은이가 삼남매인 줄 알았던 유재석은 "왜 몰랐지?"라며 놀라곤 "우리 집은 삼남매"라고 말했다.
이에 송은이는 "안다. 내가 여동생 결혼식도 갔잖나. 여동생이 너랑 안 친하더라. 깜짝 놀랐다. 오빠랑 그렇게 안 친한 거 처음 봤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나는 여동생 결혼식이니까 간 거다. 가야 되잖나. 그 정도다. 그 정도로 생각하면 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젖어 있으니까 더 귀엽네” 이혜리, 정수빈과 욕조서 파격 키스(선의의 경쟁)
- 故서희원 유산 1200억 3분의 2를 전남편이 갖나? “구준엽 경쟁 불가능”
- ‘승리·허웅 열애설’ 유혜원 “집에 월 3백” 결혼 조건에도 인기폭발 (커플팰리스2)[어제TV]
- 문가영, 말라도 너무 말랐네…한줌 허리에 바지도 헐렁
- 다비치 강민경, 가슴 위로 옷이 없네? 파격 노출에 고현정도 ‘좋아요’
- 박하선 굴욕 無 졸업사진, 지금이랑 똑같네 완성형 비주얼(히든아이)
- 송가인, 신곡 ‘아사달’ 무대 최초 공개…기립박수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