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 “등 타투? 남친과 헤어져서” 예능 욕심에 허위 사실 유포(스타요리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 우기가 등에 있는 타투의 의미를 공개했다.
최근 'Pixid' 채널에는 '스타!요리방' 콘텐츠에 (여자)아이들 우기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
우기는 "뭔 소리야. 미쳤나 봐"라고 당황했다.
요리 중 소연은 우기에게 "등에 강아지 타투 있지 않나. 그 의미가 뭔가"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여자)아이들 우기가 등에 있는 타투의 의미를 공개했다.
최근 ‘Pixid’ 채널에는 ‘스타!요리방’ 콘텐츠에 (여자)아이들 우기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
우기는 “연습생 때 한창 다이어트도 해야 되고 이럴 때는 삼겹살인데 맛있게 만드는 법이 없을까 생각하다가 만들었다”라고 마라 삼겹 볶음을 소연과 함께 만들었다.
연습생 때 자신에게도 만들어줬다는 말에 소연은 “연습생 때 누구한테 해주신 건가. 저는 초면인데”라고 세계관에 몰입했다. 우기는 “뭔 소리야. 미쳤나 봐”라고 당황했다. 소연이 “먹었는데 많이 해주진 않았고 한 번인가?”라고 말하자, 우기는 “아니야”라고 외치며 다시 한번 발끈했다.
요리 중 소연은 우기에게 “등에 강아지 타투 있지 않나. 그 의미가 뭔가”라고 물었다. 우기는 “남자친구랑 헤어져서 했다”라고 예능 욕심에 거짓말을 했고, 소연은 깜짝 놀랐다.
자신의 말이 농담이었다고 밝힌 우기는 “당시에 웰시코기를 되게 좋아했는데, 웰시코기가 다리가 짧지 않나. 다른 강아지는 다리가 기니까 한 번 걸을 때 멀리 걸을 수 있지만 나는 당시에 웰시코기 같았다. 다리가 짧은데 한 걸음, 한 걸음 열심히 가는 느낌을 받았다. 자존감이 떨어진 때였다”라고 설명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故서희원 유산 1200억 3분의 2를 전남편이 갖나? “구준엽 경쟁 불가능”
- “젖어 있으니까 더 귀엽네” 이혜리, 정수빈과 욕조서 파격 키스(선의의 경쟁)
- 다비치 강민경, 가슴 위로 옷이 없네? 파격 노출에 고현정도 ‘좋아요’
- 故 송대관 생체원소 담긴 빨간 루비로 재탄생 “예술적 유산 영원히 기릴 것”
- 박하선 굴욕 無 졸업사진, 지금이랑 똑같네 완성형 비주얼(히든아이)
- 주지훈 ‘중증외상센터’ 백강혁 어디? 장수원 딸과 귀여운 투샷 “부럽다”
- 홀쭉해진 싸이 “또 살 빠졌네” 팬 지적에 “미안합니다”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