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킥킥킥’ 이민재, 빌런들 사이에서도 꺾이지 않는 열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민재가 신선한 매력을 발산했다.
2월 12일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킥킥킥킥'(극본 정수현, 남은경, 정해영/연출 구성준) 3화에서는 평범하지 않은 '킥킥킥킥 컴퍼니' 직원들 속에서 이리저리 치이면서도 흔들리지 않고 콘텐츠에 진심인 배우 이민재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민재가 신선한 매력을 발산했다.
2월 12일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킥킥킥킥’(극본 정수현, 남은경, 정해영/연출 구성준) 3화에서는 평범하지 않은 ‘킥킥킥킥 컴퍼니’ 직원들 속에서 이리저리 치이면서도 흔들리지 않고 콘텐츠에 진심인 배우 이민재의 모습이 공개됐다.
행동을 예측할 수 없는‘킥킥킥킥 컴퍼니’ 멤버들 중 유일하게 중심을 잡아주는 이민재는 직장에서 한 번쯤은 만나봤을 법한 빌런들뿐인 현실에서도 꺾이지 않는 열정으로 자신만의 자리를 만들어갔다.
이민재는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트렌드를 읽어내는 예리함으로 다듬어지지 않는 대표들의 의견을 대박 아이템으로 만들어내는 능력을 보이는 것은 물론, 어떤 상황에서도 담담히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MZ다운 모습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민재는 이리저리 튀어 오르는 탁구공 같은‘킥킥킥킥 컴퍼니’ 직원들과 한발 떨어진 것처럼 행동하지만 회사의 위기 앞에서는 앞장서 해결하는 것은 물론 이민재 만의 풋풋하면서도 당찬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의 몰입감을 끌어냈다.
특히 지진희(지진희 분)와 조영식(이규형 분)이 주최한 제1회 킥킥킥킥 컴퍼니 체육대회에서 MC를 맡아 입이 떡 벌어지는 충격적 비주얼로 대회에 나타난 직원들 속에서도 능숙하게 진행을 하는가 하면, 킥킥킥킥 컴퍼니 콘텐츠인‘꼬꼬캠’(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핑) 편성이 취소되면서 고군분투하는 지진희에게 진심을 담은 응원을 해주는 등 상황에 걸맞는 분위기 연출과 목소리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이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故서희원 유산 1200억 3분의 2를 전남편이 갖나? “구준엽 경쟁 불가능”
- “젖어 있으니까 더 귀엽네” 이혜리, 정수빈과 욕조서 파격 키스(선의의 경쟁)
- 다비치 강민경, 가슴 위로 옷이 없네? 파격 노출에 고현정도 ‘좋아요’
- 故 송대관 생체원소 담긴 빨간 루비로 재탄생 “예술적 유산 영원히 기릴 것”
- 박하선 굴욕 無 졸업사진, 지금이랑 똑같네 완성형 비주얼(히든아이)
- 주지훈 ‘중증외상센터’ 백강혁 어디? 장수원 딸과 귀여운 투샷 “부럽다”
- 홀쭉해진 싸이 “또 살 빠졌네” 팬 지적에 “미안합니다”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