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값 내세요' 키움의 파격 입장권 정책...무더운 하절기, 티켓 가격 10% 더 올린다 [공식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름에 더 쾌적합니다, 대신 조금 더 비싸집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2025시즌 고척스카이돔 홈경기 입장료 정책을 확정했다.
개막일인 3월 28일부터 6월 5일까지 전 좌석 입장료를 지난해와 같은 가격으로 동결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 6일부터 8월 28일까지는 하절기 요금을 적용해 전 좌석 입장료를 10% 인상한다.
요금이 인상되는 하절기 동안 고척스카이돔을 찾는 팬들에게 더욱 쾌적한 관람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힘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용 기자] '여름에 더 쾌적합니다, 대신 조금 더 비싸집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2025시즌 고척스카이돔 홈경기 입장료 정책을 확정했다.
키움은 이번 정규시즌 동안 춘추절기와 하절기로 구분한 계절별 요금제를 도입한다. 개막일인 3월 28일부터 6월 5일까지 전 좌석 입장료를 지난해와 같은 가격으로 동결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 6일부터 8월 28일까지는 하절기 요금을 적용해 전 좌석 입장료를 10% 인상한다.
계절별 요금제 도입은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는 돔구장의 특성을 반영한 결정이다. 요금이 인상되는 하절기 동안 고척스카이돔을 찾는 팬들에게 더욱 쾌적한 관람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힘쓸 예정이다.

가족 단위 팬을 위한 좌석도 확대했다. 기존 4개였던 외야패밀리석을 6개로 늘리고, 유아동반석 역시 2개 추가해 총 4개를 운영한다. 외야패밀리석은 최대 5인 가족이 함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전용 테이블과 좌석을 갖춘 공간이다. 유아동반석은 유아 전용 안전 가드와 전용 테이블이 마련된 좌석이다.
또한, 다자녀 가족을 위한 입장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두 명 이상의 자녀를 출산하거나 입양해 양육하는 가족은 외야패밀리석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좌석의 명칭도 일부 변경한다. 1층 테이블석은 지난해에 이어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럭셔리 브랜드 LEXUS의 이름을 반영해 'LEXUS 1층 테이블석'으로 운영한다. 또한, 2층 테이블석은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파트너사로 합류한 'NAVER'의 이름을 적용해 'NAVER 2층 테이블석'으로 바뀐다.
입장권은 온라인과 현장에서 예매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연간회원은 일반 예매 시작 3시간 전, 히어로 멤버십 회원은 일반 예매 시작 2시간 전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어린이, 장애인, 유공자, 다자녀 가족 등 할인 대상자는 온라인 예매 후 현장 창구에서 확인 절차를 거쳐야 혜택이 적용된다.
김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사생활 다 털렸다..“몰래 남친 만나→수입? 마이너스” (불후)…
- [SC리뷰] "장가 안 갔다온 '새거'" 김용준, 공개연애 과거사 소환 …
- 지진희, 친부모 안 찾은 이유 "날 버렸으니 부모 아냐, 키워준 분들께 …
- 전현무♥홍주연, 5월 결혼 발표 "예식은 호텔에서...지인들 축하한다고"…
- 故김창익, 폭설로 압사 당해 사망...형 김창완 "내 몸 잘려나간 느낌"…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군대서 입 열었다 "도피성 입대 아냐, 조세 절차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이경실, 母 96세 생일에 눈물 펑펑 "오래 살아 미안하다고…애처럼 울어"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