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캠' 신규진 "'韓서 이런 일이 벌어져? 무서운 범죄 몰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신규진이 "너무 몰입 돼 다큐멘터리를 보는 기분이었다"고 말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성재, 장동민, 송지효, 강지영, 신규진, 그리고 박동일 PD, 조치호 PD가 참석했다.
신규진은 "우리나라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고 있구나. 무서운 범죄를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현장의 바디캠을 통해 생생하게 느꼈다. 너무 몰입 돼 약간 다큐멘터리를 보는 기분이었다"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개그맨 신규진이 "너무 몰입 돼 다큐멘터리를 보는 기분이었다"고 말했다.
13일 오전 유튜브 채널을 통해 JTBC 시사 교양 프로그램 '바디캠'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성재, 장동민, 송지효, 강지영, 신규진, 그리고 박동일 PD, 조치호 PD가 참석했다.
신규진은 "우리나라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고 있구나. 무서운 범죄를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현장의 바디캠을 통해 생생하게 느꼈다. 너무 몰입 돼 약간 다큐멘터리를 보는 기분이었다"고 소개했다.
'바디캠'은 소방관과 경찰관의 바디캠 영상을 통해 긴박한 현장과 숨 막히는 순간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배성재, 장동민, 송지효, 강지영, 신규진 등이 출연한다. 13일 밤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사생활 다 털렸다..“몰래 남친 만나→수입? 마이너스” (불후)…
- [SC리뷰] "장가 안 갔다온 '새거'" 김용준, 공개연애 과거사 소환 …
- 지진희, 친부모 안 찾은 이유 "날 버렸으니 부모 아냐, 키워준 분들께 …
- 전현무♥홍주연, 5월 결혼 발표 "예식은 호텔에서...지인들 축하한다고"…
- 故김창익, 폭설로 압사 당해 사망...형 김창완 "내 몸 잘려나간 느낌"…
- 40세 이국주, 반말하는 초등학생들 때문에 곤혹 "이모 호칭 붙여야"
- 진태현♥박시은, '암극복' 3개월만 기쁜 소식 전했다...'옥탑방' 동반…
- '비행기 사고' 에일리 이어 ♥최시훈도 아찔한 부상 "손가락 절단될 뻔"
- '케인 질투하겠다' 손흥민 찰칵 세리머니 따라한 부앙가, 꼭 안아준 SO…
- 박나래 자택서 금품 훔친 30대, 징역 2년 억울했나…항소장 제출[SC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