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18년 예능 장수 비결? 주도적 행동 NO...악플 올까 SNS 원천 차단"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민이 예능 장수 비결을 털어놨다.
이날 김종민은 예능 장수 비결에 대해 "주도적이지 않은 게 오래가는 비결이다. 제작진이 잘 차려준 밥상을 군말 없이 받아들인다"고 밝혀 큰 웃음을 안겼다.
지난주 '라디오스타'의 장수 비결을 부족한 언어 구사력으로 분석한 김종민은 이번에는 네 명의 '국민 MC'를 분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김종민이 예능 장수 비결을 털어놨다.
1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구관이 명관' 특집으로 김종민, 문세윤, 박나래, 코드 쿤스트가 출연했다.
이날 김종민은 예능 장수 비결에 대해 "주도적이지 않은 게 오래가는 비결이다. 제작진이 잘 차려준 밥상을 군말 없이 받아들인다"고 밝혀 큰 웃음을 안겼다.
김종민은 "SNS를 안 한다. DM이나, 나를 평가하는 악플에 올까봐 원천 차단한다"며 "또 '유라인', '강라인' 하나의 라인을 타지 않고 두루 두루 타 있다. 그게 장수의 비결인 것 같다"고 밝혔다.

지난주 '라디오스타'의 장수 비결을 부족한 언어 구사력으로 분석한 김종민은 이번에는 네 명의 '국민 MC'를 분석했다. 김종민은 "동엽이 형은 편하게 대화하는 거 같은데 그 속에 임팩트가 있다. 호동이 형은 컨디션 좋은 사람을 딱 띄워준다. 재석이 형은 진흙에 빠져있거나 컨디션이 안 좋은 사람을 끄집어 내서 함께 간다. 경규 형은 형들이 출연자 챙길 때 나를 띄워달라고 한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사생활 다 털렸다..“몰래 남친 만나→수입? 마이너스” (불후)…
- [SC리뷰] "장가 안 갔다온 '새거'" 김용준, 공개연애 과거사 소환 …
- 구준엽, 뒤늦게 대만 울린 故서희원과 결혼한 진짜 이유
- 지진희, 친부모 안 찾은 이유 "날 버렸으니 부모 아냐, 키워준 분들께 …
- 전현무♥홍주연, 5월 결혼 발표 "예식은 호텔에서...지인들 축하한다고"…
- 자두, '♥고소영' 장동건과 스캔들 "가문의 영광이라 감사했다"
- 유명 아역 배우, 26세에 사망..남자친구 살인 혐의로 체포
- '신세계 손녀' 애니, '찐 재벌가'의 크리스마스 트리 공개 "집에 매년…
- [SC이슈] '나솔' 영철 “조정이혼 맞다, 외도 아님”…♥영자도 직접 …
- '혼전임신' 곽튜브 "♥아내와 따로 산다" 폭탄 고백...신혼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