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사 찬스"..카카오뱅크에서 멜론 결제하면 27%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뱅크의 지분 27.16%를 갖고 있는 카카오가 관계사의 서비스를 카카오뱅크에서 결제할 수 있게 했다.
카카오뱅크는 일상 속 인기 구독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똑똑한 구독생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연다.
12일 카카오뱅크가 출시한 똑똑한 구독생활 서비스는 음악 스트리밍,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들을 카카오뱅크 앱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주간 멜론, 이모티콘 1년 이용권
카카오페이지 10만 캐시 등
총 90명 추첨 증정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한 달 이용권 '100원' 특가 기회도

[파이낸셜뉴스] 카카오뱅크의 지분 27.16%를 갖고 있는 카카오가 관계사의 서비스를 카카오뱅크에서 결제할 수 있게 했다. 카카오뱅크의 최대주주인 카카오가 계열·관계사의 서비스를 은행 '앱'에서 엮어낸 것이다. 카카오뱅크는 일상 속 인기 구독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똑똑한 구독생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연다.
12일 카카오뱅크가 출시한 똑똑한 구독생활 서비스는 음악 스트리밍,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들을 카카오뱅크 앱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12일 기준 카카오 이모티콘과 카카오페이지, 멜론 등의 인기 구독 서비스를 최대 27% 싸게 구매할 수 있다. 글로벌 1위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와 유튜브 뮤직이 음원 플랫폼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리고 있는 가운데 멜론의 모회사인 카카오가 카카오뱅크와의 제휴 사업을 통해 고객 모시기에 나선 모습이다.
똑똑한 구독생활 서비스 출시 이벤트는 2월 12일부터 3월 5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카카오뱅크는 멜론 스트리밍 1년 이용권과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1년권, 카카오페이지 10만 캐시 등 총 3가지 중 원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카오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3가지 혜택 중 하나를 골라 응모하면 되며, 각각 30명씩 총 90명의 당첨 고객에게 혜택을 증정한다.
아울러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권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딜'도 진행한다. '100원 딜' 특가 이벤트는 한도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해당 특가가 종료된 이후에도 똑똑한 구독생활에서 정가 대비 최대 약 24% 싼 3700원에 ‘이모티콘 플러스'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똑똑한 구독생활을 비롯해 쿠폰 사고팔기, 통신비 아끼기 등 일상 속 생활·편의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종합금융 플랫폼으로서의 역량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이제는 필수 서비스가 된 인기 구독 서비스들을 합리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OTT, 전자책 등 다양한 영역의 디지털 콘텐츠들도 카뱅 앱에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양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비 결혼 김종국 아내 공개 "원래 알던 동생이었다"
- 부여 사찰서 불…주지스님 숨진 채 발견
- 고교 친구 성매매시킨 20대…"신이 점지해 준 男들과 관계 맺어야"
- "가수 신씨, 수년간 美 원정도박…공연 선급금 20억 빼돌려"
- "너도 연락했잖아" 배지현 폭로에 황재균 당황…류현진 "뭐라고?"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2세 연하 男과 결혼
- '18세 연하' 女의원 술에 마약 타 놓고 "바보 같은 실수"..60대 佛 전직의원의 황당 주장
- 어쿠스틱 콜라보 모수진, 25일 사망 "사인 비공개"
- "장투해서 망했어요" 10년 투자 -90%…화장품·항공주 투자자 눈물
- 45세 강균성 "15년 전 혼전순결 서약…얼마 못 가 무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