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딘딘, 집안 재력 이 정도 "집 앞이 한강, 차범근과 이웃사촌"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해줘!홈즈' 딘딘이 금수저 임을 고백했다.
13일(목)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허자윤,김완철/이하 '홈즈')에서는 가수 딘딘과 육중완 그리고 양세찬이 1세대 아파트 특집 3탄으로 동부이촌동으로 출격한다.
동부이촌동 토박이 가수 딘딘이 대표로 출격했으며, 가수 육중완과 양세찬도 함께 등장한다.
1세대 아파트 임장 3탄! 동부이촌동 편은 13일 목요일 밤 10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구해줘!홈즈' 딘딘이 금수저 임을 고백했다.
13일(목)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허자윤,김완철/이하 '홈즈')에서는 가수 딘딘과 육중완 그리고 양세찬이 1세대 아파트 특집 3탄으로 동부이촌동으로 출격한다.
이날 방송은 지난 1세대 아파트 특집으로 방송된 대치동과 압구정동 그리고 잠실동에 이어 동부이촌동 아파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동부이촌동 토박이 가수 딘딘이 대표로 출격했으며, 가수 육중완과 양세찬도 함께 등장한다.
1세대 아파트 임장을 위해 찾아가던 중 딘딘은 1세대 상가에 위치한 스튜디오를 가리킨다. "저기가 1990년대 가수들이 녹음하러 오던 곳이다. 그룹 '015B'의 노래 중 '동부 이촌동 새벽 1:40'이란 곡도 여기서 나온 거다."라고 말한다.
육중완이 "옛날에는 가수들이 여기 스튜디오에서 녹음하는 게 꿈이었다."라고 말하자, 딘딘은 "박효신 씨는 아직도 이곳에서 녹음한다고 들었다. 저도 여기서 녹음하는 게 로망이어서 노래 한 곡을 이곳에서 녹음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세 사람이 임장한 첫 번째 매물은 55년 전 준공됐지만, 여전히 그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곳으로 우리나라 최초의 중산층 겨냥 아파트라고 한다. 딘딘은 "제가 어렸을 때, 실제 살았던 곳으로 1970년대 최초의 중앙난방 아파트이자, 모델 하우스도 최초로 시도된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말한다.
1세대 아파트의 내부는 구옥답게 널찍한 거실이 돋보였으며, 리모델링을 통해 개방감과 감성 인테리어를 자랑한다고. 안방과 연결된 화장실까지 본 후 육중완은 "1970년대 지어진 아파트에 화장실이 2개나 있었다니, 너무 놀랍다. 우린 동네에는 화장실이 하나였다."라고 고백한다.
어릴 적 추억을 소환한 딘딘은 "어렸을 때는 집 앞 한강 공원의 차범근 축구교실에 다녔다. 우리 앞집에 차범근 아저씨가 사셔서 아저씨~ 아저씨~ 하고 불렀다. 차범근 아들 차세찌랑 놀이터에서 함께 놀았다."라고 말해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 육중완은 "녹화 전까지만 해도 딘딘이 만만했는데, 이제는 함부로 대할 수 없을 것 같다."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양세찬은 "동부이촌동의 찐 역사를 알고 있는 매형(?)이 있다." 말한 뒤, 누군가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한다. 동부이촌동에서 11년간 지냈다고 대답한 전화의 주인공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동부이촌동을 떠난 특별한(?) 이유를 털어놓아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1세대 아파트 임장 3탄! 동부이촌동 편은 13일 목요일 밤 10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사생활 다 털렸다..“몰래 남친 만나→수입? 마이너스” (불후)…
- [SC리뷰] "장가 안 갔다온 '새거'" 김용준, 공개연애 과거사 소환 …
- 구준엽, 뒤늦게 대만 울린 故서희원과 결혼한 진짜 이유 [종합]
- 지진희, 친부모 안 찾은 이유 "날 버렸으니 부모 아냐, 키워준 분들께 …
- 전현무♥홍주연, 5월 결혼 발표 "예식은 호텔에서...지인들 축하한다고"…
- 故김새론 전 남친 "김수현 탓 아냐" vs 가세연 추가폭로 예고→대만도 …
- 故 김수미, 생전 마지막 일기 공개 "발음 이상하고 음식 먹을 때 손 떨…
- 강병규, 온라인 도박 1세대 고백..."1억 8천 벌었지만 60억 날려"…
- [현장인터뷰]'속상한' 캡틴 손흥민의 작심발언 "홈 부진? 홍명보호 원정…
- 55세 할머니 보디빌딩 대회 우승…"나이는 숫자에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