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톰과 제리’ 85주년 기념 음원 발표한다

선미경 2025. 2. 11. 08: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워너 브라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톰과 제리'와 협업에 나선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10일 일본 워너 브라더스 사옥에서 열린 '톰과 제리' 85주년 기념 행사에 초청받았다.

이번 깜짝 협업은 보이넥스트도어의 현지 인기에 힘입어 성사됐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여세를 몰아 단독 투어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의 일본 공연을 이어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워너 브라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톰과 제리’와 협업에 나선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10일 일본 워너 브라더스 사옥에서 열린 ‘톰과 제리’ 85주년 기념 행사에 초청받았다. 이들은 현지에서 진행 중인 첫 단독 투어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으로 바쁜 와중에 참석해 현장을 빛냈다.

이날 보이넥스트도어는 수많은 취재진이 모인 자리에서 특별한 협업곡을 올해 말에 선보인다고 깜짝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톰과 제리’ 85주년을 맞아 이들과 잘 어울리는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라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톰과 제리’의 기념 작업에 함께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보이넥스트도어는 컬래버레이션 음원 외에도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템 론칭에 대한 관심도 내비쳐 향후 행보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톰과 제리’는 1940년 첫 방영된 워너 브러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깜짝 협업은 보이넥스트도어의 현지 인기에 힘입어 성사됐다. 이들은 지난해 일본에서 데뷔 싱글 ‘AND,’ 발표에 더해 각종 대형 페스티벌에 출연하고 인기 잡지의 표지를 장식하며 인지도를 대폭 키웠다. 지난달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는 현지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곡은 일본 스포티파이 ‘데일리 바이럴 송’ 1위(1월 20일 자)로 진입 후 2월 8일 자 현재까지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또한 ‘오늘만 I LOVE YOU’와 이 노래의 일본어 버전 ‘今日だけ I LOVE YOU (Japanese Ver.)’(쿄-다케 아이 러브 유) 모두 일본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2월 8일 자)에 차트인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여세를 몰아 단독 투어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의 일본 공연을 이어간다. 인천에 이어 도쿄, 아이치, 오사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미야기, 후쿠오카, 가나가와에서 공연을 펼친다. /seon@osen.co.kr

[사진]TOM AND JERRY and all related characters and elements © & ™ Turner Entertainment Co. (s25)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