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겨울잠에서 깨어난 '티익스프레스' 재가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버랜드가 봄을 앞두고 겨울철 운행을 중단했던 야외 스릴 어트랙션들을 순차 가동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에버랜드의 최고 인기 어트랙션인 '티익스프레스'가 겨울잠에서 깨어 오는 2월 14일부터 재가동에 돌입한다.
에버랜드는 티익스프레스 재가동을 앞두고 안전 전문가들이 매일 아침 레일 위에서 볼트를 하나하나 점검하고, 열차 시운전 테스트를 반복하는 등 고객들이 안심하고 스릴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안전점검을 철저하게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에버랜드가 봄을 앞두고 겨울철 운행을 중단했던 야외 스릴 어트랙션들을 순차 가동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에버랜드의 최고 인기 어트랙션인 '티익스프레스'가 겨울잠에서 깨어 오는 2월 14일부터 재가동에 돌입한다. 티익스프레스는 약 3분 동안 최고 시속 104km로 질주하며 56m 높이에서 77도 각도로 낙하하는 등 총 12번의 무중력 상태를 경험할 수 있어 극강의 스릴을 선사한다.
지난해에는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나무(wood)와 스틸(steel) 트랙이 접목된 하이브리드 롤러코스터로 재탄생한 바 있다.
에버랜드는 티익스프레스 재가동을 앞두고 안전 전문가들이 매일 아침 레일 위에서 볼트를 하나하나 점검하고, 열차 시운전 테스트를 반복하는 등 고객들이 안심하고 스릴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안전점검을 철저하게 진행했다.
티익스프레스에 이어 에버랜드 대표 급류 어트랙션인 '아마존 익스프레스'와 '썬더폴스'도 오는 15일과 21일부터 각각 운행을 재개할 예정이다. 아마존 익스프레스는 원형 보트를 타고 580m 길이의 수로를 따라 거친 물살을 헤쳐 나가는 익사이팅한 급류 체험을 선사하고, 썬더폴스에서는 약 6분간의 래프팅을 즐기며 20m 높이에서 떨어지는 빅드롭(Big-drop)과 뒤로 낙하하는 백드롭(Back-drop) 등 짜릿한 급강하를 두 번이나 경험할 수 있다.
각 어트랙션별 오픈 일정과 운영 여부는 날씨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한편 이달 말까지 뱀띠해 특별 할인, 가족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들도 마련돼 있어 스릴 어트랙션 재가동 시기에 맞춰 에버랜드를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다.
윈터 스파 캐비로 변신한 캐리비안 베이를 방문한 고객은 당일 오후 3시부터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투파크(2 Park) 이벤트가 내달 3일까지 펼쳐지고 있어 캐리비안 베이와 에버랜드를 하루에 모두 경험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들이 방문을 닫으면서 우리 부부에게 생긴 일 - 베이비뉴스
- 영아들은 왜 같은 동작을 반복하는 걸까? - 베이비뉴스
- 노인 천만 시대, 늘어나는 실버타운... "근본 해결은 저출산 극복" - 베이비뉴스
- [오늘의 브랜드] BBQ, 발렌타인데이 맞아 ‘딸기 애프터눈티’ 등 선보여 - 베이비뉴스
- “세상의 모든 어린이는 좋은 치약을 쓸 권리가 있다” - 베이비뉴스
- 예체능 분야 소아청소년을 위한, 현대과학적 논문 근거를 갖춘 ‘예체능 한약’ - 베이비뉴스
- 가수 이찬원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을 위한 선한 영향력 행사 - 베이비뉴스
- 저출산 시대인데 의료공백 어쩌나... 산부인과 전공의 확보율 5.9% - 베이비뉴스
- [웨딩뉴스] 만기된 정기전세주택, 신혼부부 미리내집으로 공급한다 - 베이비뉴스
- 유치원교사노조 “공교육 질 향상을 위해 ‘유치원 교육 강화 교원배치법’ 제정해야" - 베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