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혀” 서정희, 6살 연하남 만나고 바뀐 인생(조선의 사랑꾼)[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정희가 손에 물 한 방울 묻히지 않는 '♥김태현'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2월 10일 방송될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서정희의 '6살 연하' 남자친구 김태현이 아침을 준비하는 모습이 포착된다.
능숙한 솜씨로 서정희를 위해 요리를 준비하던 그는 "서정희 씨가 평생 너무 많은 살림을 한 것 같다. 저랑 있을 때만큼은 이제 살림을 안 했으면 좋겠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서정희가 손에 물 한 방울 묻히지 않는 '♥김태현'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2월 10일 방송될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서정희의 '6살 연하' 남자친구 김태현이 아침을 준비하는 모습이 포착된다.
능숙한 솜씨로 서정희를 위해 요리를 준비하던 그는 "서정희 씨가 평생 너무 많은 살림을 한 것 같다. 저랑 있을 때만큼은 이제 살림을 안 했으면 좋겠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김국진은 "세상에 별 사람이 다 있다"며 견제(?)를 시작했다. 그러자 강수지는 "왜요? 언니한테는 저런 분이 지금 필요하다"며 곧바로 김태현을 옹호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서정희는 "아...이런 삶도 있구나 했다. 요즘 인생에 대해 많은 생각이 들었다. (예전에는) 누구나 다 이렇게 사는 줄 알았는데..."라고 이전 결혼 생활을 돌아봤다.
또 "동전 뒤집기처럼 전혀 다른 삶을 살고 있다"고 미소 지었다. 그리고 곧 남편이 될 남자친구 김태현과 식탁 앞에서 그는 "지금이 너무 행복하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오후 10시 방송.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희원 유산 1200억 3분의 2를 전남편이 갖나? “구준엽 경쟁 불가능”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박하명 최아리 이현승, 故오요안나 괴롭힘 의혹에도 일기예보→시청자 비판 ing
- “젖어 있으니까 더 귀엽네” 이혜리, 정수빈과 욕조서 파격 키스(선의의 경쟁)
- 다비치 강민경, 가슴 위로 옷이 없네? 파격 노출에 고현정도 ‘좋아요’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카니예 웨스트 부부, 레드카펫 누드쇼만 하고 사라졌다 [67th 그래미어워드]
- 이준호, 목발 짚고 출국…JYP “스케줄 도중 인대 찢어지는 부상”[공식]
- 선우은숙 전남편 이영하 “임영웅 母와 재혼 가짜뉴스, 진실처럼 왜곡”(같이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