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가 사는 집.. 감각+부티 철철 정화호텔('엄메이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랜선 룸투어를 통해 감각을 뽐냈다.
9일 엄정화의 유튜브 채널엔 "다시 돌아온 정화네 룸투어, 그런데 추억을 너무 곁들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블랙 앤 화이트 풍의 인테리어로 세련된 감각을 뽐낸 엄정화는 "굉장히 퀄리티가 좋은 호텔 룸이 됐다. 이 방에 블랙과 화이트가 조화롭게 있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곳은 '정화호텔'"이라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랜선 룸투어를 통해 감각을 뽐냈다.
9일 엄정화의 유튜브 채널엔 "다시 돌아온 정화네 룸투어, 그런데 추억을 너무 곁들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공개된 영상엔 리빙 용품 언박싱에 나선 엄정화의 모습이 공개됐다. 반려견의 집과 조명, 샤워용 로브, 파자마 등을 구입한 엄정화는 호텔 무드의 욕실에 새로이 구매한 매트를 깔았다.
이어 "난 욕실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는 편이다. 그러다 보니 오일들이 많다. 아로마는 공부해서 쓰면 굉장히 재밌다. 반신욕 할 때 욕조에 몇 방울 씩 떨어트리면 피로에도 도움이 된다. 욕실은 휴식의 공간이라 생각하기에 스스로를 정화시키려 한다"고 했다.
침실 침구도 교체했다. 블랙 앤 화이트 풍의 인테리어로 세련된 감각을 뽐낸 엄정화는 "굉장히 퀄리티가 좋은 호텔 룸이 됐다. 이 방에 블랙과 화이트가 조화롭게 있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곳은 '정화호텔'"이라며 웃었다.


다양한 미술품과 책 등이 가득 있는 서재를 공개한 그는 "여긴 사진도 엄청 많다. 파리에서 유학하던 정재형을 만나려고 프랑스에 간 적이 있다. 정재형이 파리에 7, 8년 있어서 서너 번 정도 놀러갔다"며 정재형과의 우정도 전했다.
이어 새롭게 구매한 파자마를 입고 슬리퍼까지 신은 엄정화는 "오늘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 여러분들은 어땠나 싶다. 오랜만에 막 설명을 하니 재밌다. 포근한 침구 위에서 편안하게 잠들 수 있을 것 같다"며 룸투어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엄정화 유튜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안이 동안보다 일찍 사망"… 이경규 "바다낚시 때문에 얼굴 훅 가" ('경이로운 습관')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에 핑크빛 폭주.. 크리스마스까지 챙겼다('사당귀')[종합]
- 투개월 도대윤, 클럽 논란→정신병원 강제 입원.. 15년 만에 다시 무대 섰다('언더커버')
- 장신영, 강경준 불륜 용서하고 일상 되찾았다.. 환한 미소 속 여유와 안정
- 레인보우 노을, 4월의 신부 된다.. 연예인 뺨 치는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전문]
- 이순실 "인신매매단 내 앞에서 딸 가격 흥정…눈물도 말랐다" (같이삽시다) [종합]
- "약혼남=바람남" 15기 정숙, 예비신랑 양다리 의혹에 결혼 게시물 삭제
- 곽시양 "결혼하고 싶은데 돈 없어…집 빚+부모님 병원비" 고백 (라스) [종합]
- '음주운전→결혼' 진예솔 "미숙하고 이기적이었다.. 앞으론 성숙하게 살아갈 것"
- 페이커 "상금 계산 따로 안 해, 돈 쓸 일 없어서 거의 안 쓰는 편"('살롱드립2')[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