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데뷔 전 '일반인 시절' 사진 풀렸다 "간절함 없는 각도에도 예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 각도도 살아남네" 배우 한가인의 데뷔 전 꽃미모가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SNS를 통해 '한가인이 데뷔 전 소속사에 보냈다는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퍼졌다.
한편 한가인은 2002년 광고 모델로 데뷔했으며 2005년 배우 연정훈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으로 친근한 매력을 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저 각도도 살아남네" 배우 한가인의 데뷔 전 꽃미모가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SNS를 통해 '한가인이 데뷔 전 소속사에 보냈다는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퍼졌다.
공개된 사진 속 한가인은 각도를 무시한 셀카에서도 화려한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앳된 모습, 화장기 없는 얼굴, 큰 눈망울과 오뚝한 코가 돋보인다. 올리비아 핫세를 연상케하는 청순한 분위기. 연예계 대표 자연미인임을 다시금 인증해 눈길을 끈다.
누리꾼들은 "대충 찍었는데도 얼굴이 다했네", "눈썹마저 예쁘네", "데뷔 전까지 세상이 가만히 놔둔 게 신기"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가인은 2002년 광고 모델로 데뷔했으며 2005년 배우 연정훈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으로 친근한 매력을 전하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창익, 폭설로 압사 당해 사망...형 김창완 "내 몸 잘려나간 느낌"…
- 故서희원 이어 양우성도 독감 사망 "단순 감기인줄 알았는데 병세 악화"
- [SC리뷰] "다 벗는 게 매너…의외로 괜찮았다" 男女 혼탕 체험한 엄지…
- '♥강경준 불륜 용서' 장신영, 두 子와 생활 위해 새로운 도전 "긴장되…
- 아나운서 이윤아, 퍽치기 당하고 의식 잃어..“골목길서 둔기 맞아” (경…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