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억 건물주 서장훈 미담, 이연복 “임대료 고민하니 본인 건물서 하라고”(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셰프 이연복이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의 미담을 공개했다.
2월 8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68회에는 이연복, 정호영, 박은영 셰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연복은 서장훈에게 고마운 일이 있다며 미담을 공개했다.
이연복은 "모 프로를 같이 했는데 집세(가게 임대료) 얘기를 한 적이 있다. 그때 서장훈이 (임대료를) 많이 올리면 자기한테 연락하라고 자기 건물에 이전하게 해주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셰프 이연복이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의 미담을 공개했다.
2월 8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68회에는 이연복, 정호영, 박은영 셰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연복은 서장훈에게 고마운 일이 있다며 미담을 공개했다. 이연복은 "모 프로를 같이 했는데 집세(가게 임대료) 얘기를 한 적이 있다. 그때 서장훈이 (임대료를) 많이 올리면 자기한테 연락하라고 자기 건물에 이전하게 해주겠다고 했다"고 밝혔다.
서장훈은 "월세로 고민을 많이 하고 있어서 나중에 진짜로 월세로 힘들면 저한테 얘기하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연복은 그래서 어떻게 됐냐는 질문에 "방송에 얘기하다보니 오픈 한 지 1년 되고 임대료가 한 번 오르고 10년 넘게 한 번도 안 올랐다"고 답했다.
한편 과거 방송된 KBS 2TV 예능 '연중 라이브'에서 서장훈은 총 700억 원 이상 가치의 건물을 보유한 스포츠 스타 빌딩왕 1위에 올랐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희원 유산 1200억 3분의 2를 전남편이 갖나? “구준엽 경쟁 불가능”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카니예 웨스트 부부, 레드카펫 누드쇼만 하고 사라졌다 [67th 그래미어워드]
- 박하명 최아리 이현승, 故오요안나 괴롭힘 의혹에도 일기예보→시청자 비판 ing
- 선우은숙 전남편 이영하 “임영웅 母와 재혼 가짜뉴스, 진실처럼 왜곡”(같이 삽시다)
- 임신 김민희, 돈 없는 ♥홍상수 불륜 진심…100억대 빌라도 팔고 14억 아파트 이사(뒤통령)
- 장성규도 못 참은 “너도 살인마” 故오요안나 가해 의혹 남친·남편 악플 폭주[이슈와치]
- 제시카, 소시 각선미는 여전하네‥♥사업가 남친 12년째 반한 미모
- 엄지원 “남녀혼탕 체험, 친구는 아저씨와 다 벗고 대화” (돌싱포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