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2회' 전 슈퍼주니어 강인, 빛삭된 근황... 옛 동료 은혁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출신 강인이 전 동료 은혁을 응원하고자 방송국을 찾았다.
공개된 사진엔 은혁과 조미 그리고 강인이 쓰리샷이 담겼다.
은혁을 응원하고자 MBC '쇼! 음악중심' 현장을 찾은 강인과 조미는 무대 의상을 차려입은 은혁과 살갑게 포즈를 취하는 것으로 우정을 뽐냈다.
슈퍼주니어 원년 멤버인 강인은 지난 2009년 폭행 사건에 연루된 것을 시작으로 두 번의 음주운전과 여자 친구 폭행 등 연이은 구설에 휘말리며 지난 2019년 슈퍼주니어를 탈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슈퍼주니어 출신 강인이 전 동료 은혁을 응원하고자 방송국을 찾았다.
8일 조미의 소셜 계정엔 "우리 1위 가수 은혁! 오늘 막방도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시됐다.
공개된 사진엔 은혁과 조미 그리고 강인이 쓰리샷이 담겼다. 은혁을 응원하고자 MBC '쇼! 음악중심' 현장을 찾은 강인과 조미는 무대 의상을 차려입은 은혁과 살갑게 포즈를 취하는 것으로 우정을 뽐냈다.
슈퍼주니어 탈퇴 후 모처럼 모습을 드러낸 강인은 뿔테 안경과 니트 패션으로 한결 편안해진 면면을 발산했다.
슈퍼주니어 원년 멤버인 강인은 지난 2009년 폭행 사건에 연루된 것을 시작으로 두 번의 음주운전과 여자 친구 폭행 등 연이은 구설에 휘말리며 지난 2019년 슈퍼주니어를 탈퇴했다.
그러나 그룹 탈퇴 후에도 강인은 여전히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지난 2023년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활동 기지개를 켜기도 했다.
다만, 숱한 논란 속 강인의 메이저 복귀는 갑론을박을 부르는 것으로 금일 조미의 게시물 역시 삭제됐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조미 소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안이 동안보다 일찍 사망"… 이경규 "바다낚시 때문에 얼굴 훅 가" ('경이로운 습관')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에 핑크빛 폭주.. 크리스마스까지 챙겼다('사당귀')[종합]
- 투개월 도대윤, 클럽 논란→정신병원 강제 입원.. 15년 만에 다시 무대 섰다('언더커버')
- 장신영, 강경준 불륜 용서하고 일상 되찾았다.. 환한 미소 속 여유와 안정
- 레인보우 노을, 4월의 신부 된다.. 연예인 뺨 치는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전문]
- 이순실 "인신매매단 내 앞에서 딸 가격 흥정…눈물도 말랐다" (같이삽시다) [종합]
- "약혼남=바람남" 15기 정숙, 예비신랑 양다리 의혹에 결혼 게시물 삭제
- 곽시양 "결혼하고 싶은데 돈 없어…집 빚+부모님 병원비" 고백 (라스) [종합]
- '음주운전→결혼' 진예솔 "미숙하고 이기적이었다.. 앞으론 성숙하게 살아갈 것"
- 페이커 "상금 계산 따로 안 해, 돈 쓸 일 없어서 거의 안 쓰는 편"('살롱드립2')[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