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균, '독거인' 고준에 직접 담근 김치 선물…'나혼산'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성균이 배우 고준의 집을 방문해 직접 담근 김치를 선물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고준의 일상이 담겼다.
이날 고준의 집에 배우 김성균이 찾아와 시선을 모았다.
이어 김성균은 "형(고준)이 독거인이잖아"라며 가족과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선물해 감동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김성균이 배우 고준의 집을 방문해 직접 담근 김치를 선물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고준의 일상이 담겼다.
패션쇼 도전을 앞두고 오다리와 걸음걸이 중인 고준. 이날 고준의 집에 배우 김성균이 찾아와 시선을 모았다. 고준은 3살 동생인 김성균과 드라마 '열혈사제'로 만난 인연을 전하며 "김성균이 결혼을 일찍 해서 가정적이고, 따뜻한 아버지, 가장이다"라고 덧붙였다. 가장 좋아하고 편하게 생각하며 신뢰하는 친구라고.
이어 김성균은 "형(고준)이 독거인이잖아"라며 가족과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선물해 감동을 안겼다. 고준은 김성균이 취사병 출신이라 요리를 잘한다고 부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발기부전' 남친과 결혼 결심…시댁 "1년 동거 후 '며느리 자질' 보고 승낙"
- 심권호, 간암이었다…"알려지는 것 싫고 두려워" 충격 고백
- 간 이식해 줬더니 "각자 인생 살자" 돌변…사실혼 아내, 상간남 있었다
- "돈 쓴 자랑 좀 할게, 근데 왜 이리 슬픈지"…1억 성과급 하이닉스 직원 훈훈
- '전 야구선수-아내 불륜' 폭로한 남편…"내 의처증에서 시작된 자작극"
- "우리 다음엔 영원히 같이"…구준엽, 서희원 1주기 동상 제막·애절 손편지(종합)
- 과로로 사망 8시간 뒤에도 업무 지시 문자…32세 흙수저 개발자의 마지막
- 김승수 "마지막 연애 16년전…30년간 낸 축의금만 아파트 한채값"
- 새벽 해변 여자 화장실서 '몰카 1000장' 찍은 변호사…"상습 범행"
- "우리 집 몇억이야? 나중에 나 줄 거지?"…초4 딸 물음에 부모 '멘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