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셰프' 안드레 러시가 극찬한 한식 메뉴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악관 셰프 출신 유튜버 안드레 러시가 이연복 셰프의 팬이라고 고백했다.
안드레 러시는 "'편스토랑'의 엄청난 팬이다"라며 "특히 여기 계신 최고의 셰프님도 꼭 만나 뵙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날 안드레 러시는 우람한 근육으로 이연복 셰프를 아기처럼 번쩍 안아 든 뒤 "존경합니다"라고 팬심을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안드레 러시가 극찬을 아끼지 않은 우승 메뉴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7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2025.02.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2/07/newsis/20250207152145674oree.jpg)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백악관 셰프 출신 유튜버 안드레 러시가 이연복 셰프의 팬이라고 고백했다.
7일 오후 8시30분 방송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가수 겸 배우 김재중, 배우 이상우, 장신영의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MC 붐과 효정은 "오늘 '편스토랑' 메뉴 평가를 위해 바다를 건너온 스페셜 평가단이 있다"고 소개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잠시 후 울끈불끈 근육과 이에 반전되는 미소를 지닌 인물이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그 주인공은 안드레 러시였다. 그는 4명의 미국 대통령 임기 중 백악관 셰프로 근무하고 현재는 668만 유튜버이다.
안드레 러시는 "'편스토랑'의 엄청난 팬이다"라며 "특히 여기 계신 최고의 셰프님도 꼭 만나 뵙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연복 셰프를 꼭 만나고 싶었다는 것이다.
이날 안드레 러시는 우람한 근육으로 이연복 셰프를 아기처럼 번쩍 안아 든 뒤 "존경합니다"라고 팬심을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안드레 러시는 스페셜 평가단으로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그는 과거 군 복무 시절 동두천 미군기지로 파병 왔던 경험으로 한국인 못지않은 한식 사랑을 자랑하는 만큼 다채로운 맛 표현을 보여줬다. 또한 수준급 젓가락질 스킬까지 보여주며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안드레 러시는 "아주 오래전에 한국에 푹 빠져서 계속 오고 있다. 내게는 2번째 고향"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안드레 러시가 극찬을 아끼지 않은 우승 메뉴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dahee32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코인 사기 해킹에 '86만 유튜브' 채널 날아갔다
- 지석진, 벌써 60살이야?…환갑잔치 공개
- 전현무, KBS 파업시기에 기부했었다 "너무 많아 놀라"
- "박나래, 일상 불가능한 지경…머리털 한 움큼 빠져"
- 김창열, 일본 입국 거부…"다케시마의 날 철폐해야"
- 무대 대신 매트 위…이효리, 뒤집힌 채 의미심장 메시지
-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 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통
- 백지영, 이효리와 기싸움 영상 비하인드…"친해질 기회 없었다"
- '자산 40억' 전원주 "두 아들이 내 재산 노려, 인감도장 달라더라"
- 문희준·소율, '혈소판 감소증' 아들 치료 근황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