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서울, 2025시즌 유니폼 공개…10일부터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이 2025시즌에 착용할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다.
서울은 7일 "지난 시즌 스페셜로 제작됐던 검정 바탕의 유니폼을 홈 유니폼으로 선택했다"면서 "지난해 한정판매로 팬들에게 불편함을 드렸던 점을 고려, 2025시즌 첫 시작은 짧은 기간이나마 지난해 스페셜 유니폼과 함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FC서울은 10일 오전 10시 서울 온라인 쇼핑몰에서 유니폼 판매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원정 유니폼 공개

(서울=뉴스1) 김도용 기자 =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이 2025시즌에 착용할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다.
서울은 7일 "지난 시즌 스페셜로 제작됐던 검정 바탕의 유니폼을 홈 유니폼으로 선택했다"면서 "지난해 한정판매로 팬들에게 불편함을 드렸던 점을 고려, 2025시즌 첫 시작은 짧은 기간이나마 지난해 스페셜 유니폼과 함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새 시즌 신규 유니폼을 바라는 팬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2025시즌 스페셜 유니폼을 당초 계획보다 시일을 앞당겨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스페셜 유니폼은 팬들의 바람을 담아 구단의 정통성을 담은 검붉은 줄무늬 패턴이 담긴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원정 유니폼도 선보였다. 원정 유니폼은 흰색 바탕에 검정 세로 스트라이프를 적용, 세련되면서 보다 강렬한 느낌으로 변화를 줬다.
FC서울은 10일 오전 10시 서울 온라인 쇼핑몰에서 유니폼 판매를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FC서울 공식 소셜미디어(SNS)을 통해 상세하게 안내될 예정이다.
dyk060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술 취한 여동기 성폭행한 로스쿨생…목격자엔 "20만원 줄게, 넌 집에 가"
- "故 안성기, 아파트 관리실 직원까지 호텔 초대해 매년 식사 대접"
- "안성재 '모수'는 모택동 찬양 의미, 그는 중국 공산당"…무분별 루머 확산
- '12시간 동안 1113명과 잠자리' 성인 배우 "기독교인, 세례받았다" 고백
- "허벅지 안쪽이…" 여성 전용 1인가게서 '민감 부위' 시술 요구한 90대[영상]
- 외아들 잃자 62세에 시험관 성공 '환생' 주장 …"아이 돌볼 기력 있냐" 우려
- "나와 잠자리하면 깨끗해진다"…여신도 10년간 성 착취한 목사
- "시누이 결혼 자금 '3천만원' 보태라는 시모…말이 되냐" 시끌
- 손 씻은 물로 음료 만들고 맨손으로 '주물럭'…유명 밀크티 업체 '노답'[영상]
- "본격 불륜할까, 옆에 사모님 있어요?"…여성 연구원 메시지 공개한 정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