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영하 8도 강추위 촬영에 “얼굴 실리콘 다 얼었다” 폭탄 고백(홈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풍자가 유쾌한 발언으로 웃음을 줬다.
6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섬 특집 2탄, 서해 섬&바닷가 매물 임장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서 박나래, 풍자, 김진우가 충남 당진시 난지도리로 임장에 나섰다.
풍자가 "복 팀장님께서 섬 이야기를 계속 했다"라고 하자 그는 "저에게는 작은 꿈이 있습니다. 다큐멘터리에 나오는 "섬에 산다" 그런 거. 어디든 좋다"라며 섬살이에 대한 로망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풍자가 유쾌한 발언으로 웃음을 줬다.
6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섬 특집 2탄, 서해 섬&바닷가 매물 임장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서 박나래, 풍자, 김진우가 충남 당진시 난지도리로 임장에 나섰다. 박나래는 두 사람을 반기면서 "지금은 영하 8도 입니다. 먼길 와줘서 죄송하고 감사합니다"라고 했고, 풍자는 "장갑을 줄 거면 큰 걸로 주시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박나래는 "사실 오늘 볼 매물이 서해, 섬 매물 특집입니다"라고 이야기했다. 풍자가 "복 팀장님께서 섬 이야기를 계속 했다"라고 하자 그는 "저에게는 작은 꿈이 있습니다. 다큐멘터리에 나오는 "섬에 산다" 그런 거. 어디든 좋다"라며 섬살이에 대한 로망을 드러냈다.
세 사람은 배를 타고 본격적으로 섬으로 향했다. 예상치 못한 건 배 위에서 더 거세진 강추위. 발음을 제대로 하지 못하던 풍자는 결국 "죄송한데 얼굴의 실리콘이 다 얼었어. 잠시 육지로 가야될 거 같아요"라고 해 폭소를 더했다. 박나래는 풍자의 안위를 걱정하며 잠시 휴식을 선언했다.
한편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직접 나선 스타들, 그들의 리얼한 발품 중개 배틀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희원 유산 1200억 3분의 2를 전남편이 갖나? “구준엽 경쟁 불가능”
- 카니예 웨스트 부부, 레드카펫 누드쇼만 하고 사라졌다 [67th 그래미어워드]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이세영, 필러 터졌던 가슴 이번엔 “색 예쁘게 유륜 문신” 또 수술대 누웠다(영평티비)
- 박하명 최아리 이현승, 故오요안나 괴롭힘 의혹에도 일기예보→시청자 비판 ing
- 장성규도 못 참은 “너도 살인마” 故오요안나 가해 의혹 남친·남편 악플 폭주[이슈와치]
- 제시카, 소시 각선미는 여전하네‥♥사업가 남친 12년째 반한 미모
- 김민석·김성철 호감 이미지 와장창…걸그룹 성희롱 투표 참여 들통
- 엄지원 “남녀혼탕 체험, 친구는 아저씨와 다 벗고 대화”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임신 김민희, 돈 없는 ♥홍상수 불륜 진심…100억대 빌라도 팔고 14억 아파트 이사(뒤통령)